대학로 신부관리 웨딩케어 받은 후기!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피부 : 2013. 10. 1. 02:33


요즘 결혼 준비로 엉망인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서 피부관리실을 찾아봤는데요

혜화역에 있는 에스파라 피부관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너무 좋은곳이라 추천하고 싶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여기는 다른 병원들과는 달리 한사람 한사람의 피부 상태를 체크 해주면서 관리를 체계적으로 해주더라구요

굉장히 꼼꼼하게 관리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저는 신부관리 프로그램 받았는데요!

d-day 4주전, 8주전 웨딩 패키지 및 맞춤 웨딩케어가 있습니다~

총 5회를 받을 수 있어요~

신부관리 뿐만 아니라 신랑관리까지 1회 포함이 되어 있어서 더욱 추천드리고싶어요!


너무 알찬 구성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만 받았는데도 확실히 달라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너무 좋았습니다.



피부관리 뿐만 아니라 스파, 등관리, 전신관리, 발관리, 손관리, 제모관리까지 다 있었습니다~

덕분에 피부 상태 개선은 물론 몸의 컨디션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1회차에는 ETR관리, 스페셜 마스크, 제품교정 및 집에서 어떻게 손질을 해야 하는지 조언을 받아서

총 1시간 20분정도 관리를 받았습니다~

2회차에는 산소 PPL관리, ,미니 풋케어(2종)으로 마찬가지로 1시간 20분정도 받았어요~

굉장히 체계적이죠? 이런식으로 5회를 받게 됩니다~




너무 도움 잘 받고 있어서 다른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싶어요 ㅋㅋㅋ

가시는 길은 이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