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청에있는

윈앤윈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남자친구가  알아둔 파스타맛집으로 가자고

무작정 시청으로 오라고 해서

퇴근하자마자 후다닥 달려갔다는 ㅋ

 

 

 

레스토랑은 분위기도 굉장히좋구요

고급스러웠어요^^

일단 넓어서 그게 제일좋았음!!

뭔가 낯설지않고 따뜻한 분위기였습니다 ㅋ

 

 

저희는 크림파스타와 토마토파스타를

주문했어요

남자친구는 크림파스타를 못먹어요 ㅠ

저는 진짜좋아하는데 ㅠㅠ잉..

식전빵이나왔네요 ㅋ

바삭바삭 부들부들 ㅋ 너무맛있음

 

아그리고 여기는 빵도 직접 만든다고하네요

아까 첫번째사진에 케익을 보셨죠?

그것도 여기서 판매를 하더라구요 ㅋ

 

짜잔 토마토파스타가 먼저나왔네요 ㅋ

와 치즈좀 보세요 완전 많아요 ㅋㅋ

진짜맛있겠다 ㅋ

 

 

남자친구꺼뺏어먹기 ㅋ

너무맛있어보여서 손이 안갈수가없더라구요

한입먹었는데

오!!! 맛있어요!! 남자친구가 좋아할만한 스타일이에요

토마토맛도 잘나고 맹맹하지않은 소스!

치즈때문에 느끼할줄알았는데 그런것도전혀없네요^^

 

크림파스타등장이용!!ㅋ

맛있겠져??ㅋ

크림향이 솔솔 ㅋ

너무향긋하네요^^

 

 

얼마나 빨리돌렸으면 저렇게사진이 흔들렸을꼬..ㅋ

면도 쫄깃해서 더욱좋았어요

텁텁함도없고 부드러우니 정말맛있어요 ㅠ

느끼함도 적고 완전 담백해요!!!! ㅋ

살살살 녹는다는 ㅋ

 

남자친구가 어깨가 으쓱하더군요

자기가 데리고왔다고 좋아하기는 ㅋㅋ

그래서 맛있게잘먹었다고 말해줬죠 ㅋ

칭찬받는거 좋아한다니까요 ㅋㅋㅋ

 

여러분들도 시청에있는 윈앤윈 레스토랑

꼭한번 다녀와보세요

저희는 파스타만 먹었지만 더많은

메뉴들도있어요^^

 

윈앤윈 레스토랑 진짜 최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