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맛집 12번가에 다녀왔어요

저렴한 술집으로 인기인 12번가. 이름도 독특한거같은데

내부 분위기도 독특하더라구요!

 

ㅋㅋ 뭔가 재미있는 문구도 많고~~

아 그리고 여기 가장 특이한 사항이 주전자 생맥주를 마실 수 있다는 거예요.

맥주를 주전자에? 처음에는 의아스러웠는데

왠지 특이하게 생각되고 맛도 괜찮아서 기억에 남아요

 

 

가격대도 좋아요~!ㅋㅋ 맛 좋은 생맥주와 함께할

괜찮은 안주들이 많아서 고민을 한참했는데요.

저희 일행은 세트3을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

 

 

그리고 주문하고 등장한 처음보는 주전자 생맥주!

주전자에 들어 있으니까 정겹게 느껴지기도 하면서 뭔가 더 맛나게 느껴지고

시원한 느낌이라서 좋았어요!!

 

 

독특한 주전자 생맥주! 시원하게 한잔하고 나면 기분이 좋아져요 :)

맛도 괜찮고 ㅎㅎ 시원하게 들이키면서 맛나는 안주와 같이하면

천국이 따로 없어요 ㅋㅋ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12번가 완전 추천하고 싶네요

저렴한 술집!

 

 

안주도 생각보다 훨씬 괜찮았어서 앞으로도 자주 찾고 싶어요.

안주 양도 푸짐하고 ㅎㅎ 어찌 그리 맛있게 잘 만들어 주셨는지!

 

 

특히 신당동 떡볶이는 말로 표현하기엔.. 너무나 맛있었다는 거!

재료들도 풍부하게 들어가 있고 맛도 괜찮아요 :)

먹어도 먹어도 맛있게 먹게 되는 신당동 떡볶이!

혹시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12번가 가시는 분 계시다면

이 안주 추천해요 ㅋㅋ

 

 

기본적으로 나온 무도 맛있어요

아삭아삭 ㅎㅎ 평소 요즘 술 마시는 걸 자제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마시니까 또 기분 좋아져서 엄청 많이 마셔버렸어요 ㅋㅋㅋ

 

 

 

구로디지털단지맛집 12번가를 발견하시면 일단 STOP!ㅋㅋ

맛나게 즐기고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