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주산성맛집

Posted by 핫도그빵 맛집/서울 : 2013. 10. 21. 00:21

 

 

행주산성맛집 산마루를 추천해요 :)

분위기도 편안하고 음식 맛도 좋은 맛집이었답니다.

가족들과 찾기 좋은 맛집인데요 ^^

내부도 넓고 룸도 따로 있더라구요 !

 

 

가족외식 장소로 좋은 행주산성맛집 산마루.

여기 된장정식이 상당히 맛있다고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가본 건데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저희 가족 모두 정말 행복하게 식사했던 !

가족외식장소로 추천하고 싶어요 !

 

 

된장정식은 가격대도 나쁘지 않은데요 :)

반찬 가지수도 많이 나오고 된장도 정말 맛있어서 추천하고 싶어요.

여기 그리고 야경도 무지 예쁘더라구요 >.<

가족들과 기분 전환하러 찾기 좋았어요 ~

 

 

푸짐하게 차려지는 밥상 !우앙..ㅋㅋ 놀랐어요 !

반찬들이 가지수도 많지만 하나 하나 정성의 손길이 많이 간 것 같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들이 정말 많아서 마음에 드는 곳이었어요

 

 

몸에 좋은 것들이 가득한 상차림.

한국 사람은 한식을 먹어줘야 힘이 나죠 ^.^

건강에도 좋구요 ! 요즘은 외식하러 나가면

몸에 안좋은 것들을 자꾸 먹게 되는데 역시 든든하게 된장같은 걸 먹어주는 것이 좋은것 같아요

 

 

 

반찬들이 간도 적당하고 재료들도 신선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

 

 

제가 좋아하는 감자조림 ㅋㅋ

가족들이 저에게 양보해주었다죠 ^.^!~

저는 맛있게 냠냠. 행주산성맛집 산마루 반찬들은 왜 이리도 맛있나요 ~

 

 

가지도 좋아해요 ㅎㅎ

저희 가족들 모두 좋아해서 남김 없이 다 먹어버렸답니다 히힛.

행주산성 맛집 산마루는 저희 가족과 잘 맞는 것 같아요 ^^

 

 

된장정식이라 그런지 된장도 상당히 푸짐하게 잘 나오더군요.

맛도 기가 막히고 말이죠 ! 재료들이 풍부하고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

 

 

여러가지 재료들이 팍팍- 아낌없이 들어 있던 된장.

행주산성맛집 산마루... 자주 자주 찾고 싶은 맛집이에요 완전 !

 

 

밥도 찰지게 맛나게 되어 나와서 반찬과 된장과 함께 먹으면

금방 뚝딱-! 맛나게 먹어버리는 거 있죠 !!ㅎㅎ

 

 

된장은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온 것 같아요 ^.^

술도 한 잔 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

저희 가족들 제 동생 빼고는 전부 성인이라 ㅎㅎㅎ

한 잔 기울이기 >.<! ㅋㅋ가족들과 함께 마시는 술은 맛있어요 ^^

 

 

신나게 저녁식사 하고 온 행주산성맛집 산마루.

앞으로도 가족외식장소로 자주 찾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