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역 술집

Posted by 핫도그빵 맛집/서울 : 2013. 10. 21. 00:28

 

 

구로디지털단지역 술집 12번가에 다녀왔어요

분위기도 독특하고 맛있는 안주가 많은 괜찮은 술집이었답니다.

 

 

안주가 상당히 괜찮아서 마음에 드는 술집이었는데요

구로디지털단지에서 다양한 술집을 가보았지만 이만큼 마음에 드는 곳은

없었던 것 같아요 ^^ 분위기도 개성있고~ 단체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

찾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

 

 

그리고 구로디지털단지역 술집 12번가의 독특한 점은

주전자 생맥주를 마실 수 있다는 건데요

그냥 생맥주가 아니라 주전자에 먹는다는 점이 상당히 특이했어요

 

 

그래서 그런가... 왜인지 더 맛있게 느껴지던 맥주!ㅋㅋ

자꾸 중독되어서 손이 가더라구요~

주전자에서 술잔에 따르는 그 맛이 좋았어요 ㅋㅋ

 

 

안주도 맛있는 것이 많아서 뭘 주문해야 하나 고민 한참했던 것 같아요 ^^

다양하게 많아서 이것저것 주문해서 먹었는데

다들 만족스러워 했답니다. 물론 저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치킨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 밤에 보니까 또 기억이 나네요 ㅋㅋ;

술집 잘못찾으면 안주가 별로라서 가기 싫어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술집 12번가는 안주가 맛나서

또 찾고 싶어요 :)

 

 

아무래도 안주가 맛있으면 매력적이죠 :)

술맛이 더욱 좋게 느껴지기도 하고 술자리가 행복해지니까요 ^^

 

 

구로디지털단지역 술집 12번가.

아직 안가보신 분 계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술집이에요

분위기도 괜찮고 가격대나 안주도 전부 만족스러운 술집이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