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 몇달간 수원에서 체중관리 잘하는 곳 퀸즈시크릿 수원점에서 몸매관리 받고온 핫도그빵입니다~>_<

가을옷 맵시있게 입고싶은 맘도 있지만, 친구가 결혼한다고 해서 몸매관리 완전 확실히 해주는곳으로 가고싶었거든요!

그때 알게된 곳이 바로 퀸즈시크릿 수원점이었습니다~


이 사진은 퀸즈시크릿 베드들이구요~

일단 저는 상담전화 먼저 해서 상담해보고, 어떤 관리 받아야 할지 세세하게 상담받았답니다.

모르는거 있으면 바로바로 질문 하시면 친절하게 대답도해주세요:)

진짜 사소한것까지 다 대답해주시니까 걱정하지마시고 질문 하셔도될듯 ㅎㅎ


관리 전 사진과 관리 후 사진입니다. 확실히 라인이 예뻐지고 정돈이 잘 되었지요?


저는 상담을 통해 전신살빼기코스 받았습니다.~



전신살빼기는 1시간 반에서 두시간정도 받았어요~

프로그램 순서는 보시는것처럼


골반관리+등관리+허벅지,종아리관리

+늑골/복부관리+팔관리 


이렇게 진행이 되어요~

저는 10회 180만원으로 전신+얼굴 같이 관리 받았어요

현재 수원점에서 이벤트중인것도 같이 공유해요~

우리 다같ㅇㅣ 예쁜 몸매 만들어요 :)


★퀸즈시크릿수원점에서만 진행합니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