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역한정식맛집 도우리 모임장소 추천

Posted by 핫도그빵 맛집/서울 : 2013. 10. 30. 07:38

 

 

교대역한정식 맛집 도우리, 모임장소로 다녀왔던 곳이에요 ^.^

다녀온지는 조금 되었는데 이제서야 후기남기네요!

분위기가 차분하면서 고급스럽고 음식들도 하나같이 맛있는

괜찮은 맛집이었답니다. 한정식 매우 좋아하는 편인데 교대역 근처에 있어서

자주 자주 들려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교대역 한정식 맛집 도우리. 이것저것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

몸에 좋은 신선한 재료들로 만들어지는 반찬들이 정말 많이 나와요.

다양한 반찬과 함께 먹는 밥은 확실히 맛이 좋죠 ^^

 

 

교대역 근처에서 모임장소 찾으면서 갈만한 마땅한 곳이없어서

한참을 찾았는데요 ~ 교대역 근처에서 모임장소 찾는 분들께

도우리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정말 괜찮더라구요!

미리 알아보고 갔으면 더욱 좋았을 것 같아요 ~

 

 

반찬들이 하나같이 전부 다 맛있어요 ~

서로서로 조화롭고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맛있는 반찬과 밥을 먹으면 확실히 그냥 대충 먹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것 같아요.

 

 

김치 하나도 맛있는 교대역한정식 맛집 도우리.

가족 외식장소로도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랍니다.

교대역 근처에서 가보았던 맛집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거든요 ㅎㅎ

 

 

밥도 아주 맛있어요 :) 어쩜 쌀이 저리도 맛있는지 !ㅋㅋ

여러가지로 전부 마음에 들었던 교대역 한정식 맛집 도우리.

별로였던 부분이 하나도 없는 맛집이었어요 ^^

한정식 좋아하는 분들께 도우리를 추천해요

 

 

집에서 이렇게 먹으려면 손도 많이 가고 사실 이렇게 먹기는 힘든데요 ~

한정식이 먹고 싶을 때 교대역 한정식 맛집 도우리를 찾으면 되겠어요.

 

 

낙지볶음. 매콤한 맛이 살아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교대역 한정식 맛집 도우리는 양념도 참 잘하는 것 같아요

 

 

불고기는 살짝 달짝지근해서 더욱 좋았답니다 :)

집에서는 나오는 반찬들 중에 하나라도 제대로 만들기 어려운데

교대역 한정식 맛집 도우리는 이런 여러가지 반찬들을

전부 맛있게 해주어서 좋았어요 !

 

 

정말 가격대비 훌륭한 맛집이었다고 생각해요 :)

 

 

오랜만에 아주 진수성찬을 먹고 왔네요 ^.^

 

 

끝에 후식도 저렇게 있어서 맛나게 먹고 왔답니다 :)

교대역 한정식 맛집 도우리를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