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속눈썹연장추천 : 지니뷰티라인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 : 2013. 11. 6. 18:56
신촌속눈썹연장추천

지니뷰티라인

속눈썹 연장한지 일주일 째, 나는 내 자신이 너무 좋다ㅎㅎ

이모가 한달 전 쯤 신촌에서 유명한 지니뷰티라인에서 속눈썹 연장을 하고 나타났었다.

얼마나 예쁘던지.. 처음엔 뭐가 달라졌는지 모르겠고 인상이 너무 부드러워지고...

예쁜건 알겠는데 뭐가 달라진지 잘 몰랐었다.

그래서 이모한테 뭐했냐고 물어보니 속눈썹 연장을 했다고 알려주더군,

그렇게 나는 지니뷰티라인을 알게 됐고.. 나 또한 저번주에 속눈썹 연장을 했당 ㅎㅎ

가격도 괜찮고 잘 나와서 더욱 만족한다 ㅎㅎ

그래서 많은 사람들한테 알려주고싶은 지니뷰티라인 !

신촌에서 속눈썹 연장 잘하는곳 알아보신다면 나는 무조건 지니뷰티라인 추천이당ㅋ

 

처음엔 할까 말까 좀 고민했는데 우리 이모가 변한 모습이 너무 부러워서...

인터넷으로 부작용은 없는지 다 알아보고, 끝내 결정한 지니뷰티라인..

도착해서 일단 속눈썹 연장을 하기로 하고.. 긴장을 얼마나 했었는지 모른다 ㅎㅎ

그래도 나는 투자한 시간과 돈이 전혀 아깝지 않다!

정말 사진으로도 확 차이나는 속눈썹길이랑 숱...ㅎㅎ

자연스럽기도 무척 자연스럽지만 아이라인도 눈꼬리만 살짝 그려주면 되니까

전체적으로 다 편하고 .. 조으다~~~~~

 

지니뷰티라인에서 속눈썹연장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함!

그래서 나는 신촌에서 속눈썹연장으로 지니뷰티라인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