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말에 친한친구가 결혼식을 하는데 제가 부케를 받게 되었어요
부케는 처음받아보는것이라 별로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은근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그래도 신부의 대표친구인데 의상이며 머리스타일이며
괜찮게 하고 가야겠죠?

 

토요일 예식이라 오늘 퇴근하고 남문미용실 박승철헤어에서
오랜만에 머리손질좀 하고 왔답니다
남문미용실 박승철헤어하면 감각있는 스타일로 유명한 미용실이죠?
오늘도 센스있는 다자이너샘덕분에 예쁜 머리하고 왔어요^^

3개월전 염색한 머리속에 까만머리가 올라와서 펌과 염색을 같이했어요
두가지를 같이하면 머리가 많이 상할까 걱정했는데
약을 좋은것으로 사용해서 그런지 머리가 보시는 것처럼 찰랑찰랑하네요

 

 염색은 전체적으로 오렌지브라운색으로 했는데
샘플을 보고 가을과 잘 어울리는 느낌이라 선택!
혹시나 너무 밝게되면 어쩌나 하고 걱정했는데
긴머리인데도 얼룩진곳 없이 자연스럽게 색이 잘 나왔어요
은은한 조명에 비춰진 머리색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제가한 펌은 러블리펌이였는데
굵은 웨이브가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이랍니다
오렌지브라운과 잘어울리는 스타일이죠?
역시 파마머리를 돋보이려면 머리색의 선택이 중요한것 같아요

머리하고 만난 남친이 절 못알아보더라구요ㅋ
너무 예뻐졌다나?!ㅋㅋㅋ
제가 요즘 회사일이 바빠서 관리를 잘 못했더니
오랜만의 꾸민 모습이 좋았나봐요

쌀쌀한 가을 제대로 스타일변신하고 왔어요
펌 잘하는 곳, 염색잘하는 미용실을 찾으신다면
수원남문에 있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추천해드려요~

온누리상품권도 사용 할실 수 있답니다!

 

박승철헤어 수원남문점
031-255-7421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팔달로2가 112-2 중앙니즈쇼핑몰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