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피부에 신경 많이 쓰이시죠?

환절기가 되면서 피부가 건조해지기도 하고 또 더워진 날씨탓에 혹시 잡티라도 생기는건 아닌지...

거기다 겨울동안 관리에 소홀해서인지 유독 피부관리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거 같아요!!

하지만 저는 걱정하지 않는답니다!!

왜냐면 저는 연희동피부관리실 세레니끄연희점이 다니고 있거든요!!

ㅎㅎㅎ

 

제가 다니는 세레니끄연희점은 코리아나화장품에서 관리하는 에스테틱이랍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노하우를 그대로 전문교육을 받은 전문가들이

정확한 피부측정과 맞춤관리를 받을수있는곳이거든요

 

 

 이곳에 세레니끄연희점인데요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뿐아니라

전문관리사분들의 케어를 받을수있는곳이 저도 정말 좋아하는곳이거든요!!

 

 

 

 

세레니끄연희점에서는 매달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

이번달은 캐비어 영양테라피와 펼브라이트닝 스패셜관리를 받을수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거기에 등관리까지~~~

봄에 가장 필요한 관리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봄철 피부관리 고민하시는분들 연희동피부관리는 세레니끄연희점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