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피부관리실 아피코스마 후기 ^.^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피부 : 2013. 10. 28. 07:34

 

서구 피부관리실 아피코스마에서 웨딩케어를 받는 중이에요 :)

웨딩케어 받을 때 만큼은 어디서보다도

확실하게 만족스러운 관리실을 다니고 싶다는

욕심이 있었는데요 !

제가 요즘 다니고 있는 피부관리실인 '아피코스마'는

그런 저에게 만족감을 주는 곳이랍니다 :)

많은 사람들이 이 피부관리실을 찾는것 같은데요

뭐라고 해야 할지. 여러가지로 정말 괜찮은

관리를 해주는 곳이랄까요?ㅎㅎ

피부관리부터 몸매관리까지. 제가 따로 신경 전혀 안써도 될 정도로

만족스럽게 관리를 해준답니다.

요즘 환절기에 쌀쌀한 바람 때문에 피부 상태가

안좋은 편이었는데요...

강서구피부관리실 아피코스마에서 이런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그러면서 탄력있게 만들어주고 있어서 걱정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아요 ^^

아무래도 예비신부라서 신경쓸 것도 많아 피부가 까칠해질법도 한데

강서구피부관리실 아피코스마에 다니니까 그런 걱정하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

역시 피부관리실의 힘은 대단해요 ㅋㅋ

그리고 몸매도 요즘 매우 만족스러워요 ~

특히나 만족스러운 부분은 팔뚝! 웨딩드레스 입었을 때

팔뚝살이 보이면 슬픈데요 ㅠ.ㅠ ㅋㅋ 강서구피부관리실 아피코스마에서

팔뚝을 슬림하게 만들어주고 있답니다 !

이맛에 다들 피부관리실 다니고 그러는 것 같아요 !

너무나 만족스럽더라구요 :)

 

강서구에서 피부관리실 찾는 분들, 웨딩케어 받을 곳을 찾는 분들께

강서구피부관리실 아피코스마를 추천하고 싶어요 ^^

정말 하루하루 달라지는 모습이 보이는 곳으로

매우 마음에 드는 피부관리실이랍니다 ㅎㅎ

웨딩케어 뿐만 아니라 그냥 찾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

강서구 쪽에 사는 분들께 아피코스마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