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역에 있는 꿀단지에서 대학교 동창모임을 가졌어요~

성신여대다니는 우리 친구들하고 오랜만에 학교앞에서 모였지요 ㅋㅋ

다들어찌나 이쁘게 달라졌던지

누가누군지 못알아보겠더라구요 ㅋㅋ

 

 

성신여대역모임장소로 괜찮은 꿀단지에 다같이 모였습니다.

여러군데 찾아봤는데 성신여대역모임장소로는 꿀단지가 괜찮더라구요

친구들도 족발을 워낙 좋아하는지라....성신여대역맛집 꿀단지로 결정!!

 

 

 

다같이 모여서 성신여대역맛집 꿀단지로 갔습니다!!

좌석도 넓고 분위기도 좋와서 모임장소로 정하기 잘했어요^^

성신여대역에서 모임장소 찾으시면 꿀단지성신여대점 괜찮습니다!

냉채족발하고 족발을 시키구요~막국수까지!!

막국수하고 족발하고 같이먹으면 더 맛있거든요^^

 

들어가면서부터 성신여대역맛집 족발냄새가 폴폴~

고소한 냄새가 코를 자극하면서 배가 더 고파졌어요.

 

성신여대역맛집 맛있는 냉채족발과 족발이 나왔습니다~

냉채족발은 풍성한 야채에 저 포동한 새우까지!!

보기만해도 침넘어가시죠??

 

 

장갑을끼고 잘~섞어서 먹으면~

성신여대역맛집 꿀단지 냉채족발은

소스도 맛있구요 족발하고 같이먹으면 시원하니~

톡쏘는 맛과 같이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보기만해도 침넘어가는 족발입니다!!

제가 진짜 족발은 안먹어본 맛집이 없는데

성신여대역맛집답게 족발이 정말 최고더라구요~

 

 

족발은 꼬들꼬들한 비곗살과 살코기가 잘 맞아서

씹으면 씹을수록 그 고소한맛이 두배!!

 

쌈에 싸서 먹어도 굳굳!

어찌나 고소하고 쫄깃하던지~

아직도 그 맛이 생각나요ㅠ

성신여대역맛집 꿀단지 족발~꿈에도 나옵니다!!

족발과 같이 나온 막국수는 양도 푸짐~하구요

야채하고 같이 비벼서 먹으면

새콤달콤 입안에 퍼지는 그 맛!

막국수는 족발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환상의 조합입니다~~ㅋㅋ

괜히 성신여대역맛집이 아니였어요~

 

 

 

 

오랜만에 친구들과 성신여대역맛집 꿀단지에서

기분좋은 모임갖고 맛있는 음식도 먹었네요~~

친구들도 성신여대역모임장소로 잘 정했다고

이쁨좀 받았습니다^^

 

성신여대역맛집 꿀단지!!

족발하고 냉채족발 적극추천해요~

그리고 모임장소로도 추천!추천!!

성신여대역맛집 꿀단지

성신여대입구역1번출구에서 KFC옆 피자헛바로옆에 위치!

02-926-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