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맛집 미스터케밥~ 드디어 먹어보다^^

Posted by 핫도그빵 맛집/서울 : 2013. 7. 30. 00:10

 

이태원맛집 미스터케밥집을 드디어 다녀왔어요!!^^

 

 

회사근처라서 지나다니면서 보긴 많이 봤었는데

먹어봐야지 하면서 아직 먹어보지 못했던 그 맛있다는 케밥~!

이태원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한데다가

 

이태원에만 점이 두군데에요!

 

 

 제가 찾아간 이태원맛집은 본점이랍니다^^

친구는 파스타가 먹고싶다고했지만 저는 이태원맛집으로 소문난 케밥이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친구의 의견은 무시한체 들어갔습니다!ㅎㅎ

 

 오늘은 나의 승~~!!

매장안으로 들어가니 외국인 손님분들도 많이 계셨다는~

역시 이태원이야 ㅋㅋㅋ 우리나라 사람들보다 외국인이 더 많은듯..ㅋㅋ

 

 

처음먹는 케밥이라 뭘 먹을지 고민고민~

친구도 처음 먹어보는거라 둘다 뭘먹어야할지 애매햇다는.ㅋㅋㅋ

 

고민끝에 주문한 점보케밥~~!

안에 밥이랑 고기랑 야채가 듬뿍들었어요~ 보기만해도 참 맛있어보이죠?

바케트는 바삭바삭 안에는 밥과 야채가 사각사각 잘어우러지더라구요~

고소하면서 달달하니 맛있다는! 친구는 미스터케밥이 왜 이태원맛집인지 알겟다며

파스타안먹고 점보케밥먹길 잘햇대요 ㅋㅋ

맛없엇으면 욕먹엇을텐데 다행이에요 ㅋㅋ

 

저도 참 맛있게 먹었다는~ 퇴근할때 하나씩사가서 먹어야지 히힛 

 

미스터케밥을 맛있게 먹고 나왔는데

직원분이  돈두르마 아이스크림으로 꼬마를 약올리고 계셧다 ㅋㅋ

 

지나갈때 자주봤었는데 재밋다는~!

케밥을 먹고 후식은 돈두르마로~~^^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