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펜션추천

Posted by 핫도그빵 여행/국내여행 : 2013. 8. 7. 11:44

여수펜션추천 - 여수여행, 여수향일암흙집펜션




목포에서 놀다가 여수로 내려와 찾아간 펜션, 사진을 미처 못찍어서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ㅠㅠ 

향일암 근처에 있는 여수향일암 흙집펜션인데, 너무 괜찮아 

여수펜션추천 글을 하나 써봅니다.






저희가 예약한 여수펜션 근처 볼거리가 돌산대교 

그리고 해수욕장, 등등 있었고 

여수펜션 자체에서도 낚시나 바베큐, 보트 등을 즐길 수 있어 

심심하지 않았어요 ^^






여수향일암 흙집펜션에 전통식방이랑 현대식방 

이렇게 두가지로 있는데 저는 단연 전통식방 여수펜션 추천하구요 ! 

흙으로 지은 집이라 그런지 향토냄새가 참 좋아요 ㅎ






더 좋은건 바로 펜션뒤에 바다가 있다는것!

여수바다 ~ 제가 궃이 말 안해도 아시죠 ?ㅋㅋ

 



여수펜션 주변에 장독대도있고, 마당도 돌 자갈로 깔아놔서 

운치가 더 있었달까 .. 꽃도 이쁜꽃도 참 많이 피었고요





저녁에 바베큐해먹고 방에 들어와서 창문통해서 여수 밤바다보는데

정말 가슴이 설랬어요. 






다음날 아침에는 여수에서 유명하다는 여수간장게장을 먹고

점심에는 장어구이 먹었는데 (몸보신 제대로했죠??) 

여수펜션에 돌아와서 낚시도 하고 보트도 타고 재미지게 놀았네요 ㅎㅎ







신나고 즐거웠던 여수여행기 ~~

숙소가 많이 중요한거같은데 향일암흙집 여수펜션추천해요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흙집이라 독특했어요. 바로 뒤에 여수바다도있어서 참 멋졌고 ...

이번 여행은 꽤나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거같아요 




[여수펜션추천]여수향일암흙집펜션  

주소 _  전남 여수시 돌산읍 율림리 임포 56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