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펜션 하니스파펜션에서 휴가를 보내고 왔습니다 ^_^

남자친구 친구네 커플이랑 넷이서 다녀왔는데요, 통영펜션이 너무 많아서

어디를 골라야 잘골랐단 소릴 들을지 모르겠더라구요ㅠ

그러다가 우연히! 하니스파펜션을 알게되었습니다.

제가 자주가는 온라인 카페에서 어떤분이 휴가갔다왔다면서 사진 몇장 올려주셨는데,

거기 올라온 펜션이 진짜 괜찮은거에요 ㅋㅋ

그래서 물어봐서 알게된 통영펜션 하니스파펜션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 아직 홈페이지도 없고 해서

가격이나 위치 등등 직접 전화해서 여쭤보았네요 ^^;

혹시 궁금하신분 있을까봐.. 하니스파펜션은 055-641-7899 또는 010-8925-6273로

연락하셔야 한답니다~ 통영쪽으로 휴가가실분들 참고하세요~

그리고 제가 통영펜션 하니스파펜션을 결정한 이유는 바로 커플스파가 가능하기때문이에요

예전부터 남친이랑 커플스파펜션 가보고싶었는데 ㅋㅋ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묵었던 통영펜션 하니스파펜션의 내부랍니다.

인테리어 진짜 깔끔하죠? 생긴지 오래된곳이 아니라 그런지 인테리어도 깨끗하고

시설도 진짜 좋더라구요 ㅠㅠ 넘 만족스러웠어요 ^_^

사진으로 본것보다 더 좋더라구요~ㅋㅋ

 

 

 

요기는 리셉션이구요~ 사장님도 친절하시답니다!

게다가 통영펜션 하니스파펜션은 통영시내에서도 가까운게 장점이었는데요,

가깝다는 얘기를 듣고 일부러 서울에서 장을 대충 봐갔고 왔어요 ㅋㅋ

차로 통영시내에서 먹을거 사들고 왔는데 가까워서 오래걸리지도 않고

물가도 서울보다 저렴해서 넘 좋았어요 :-)

 

 

 

여기는 통영펜션 하니스파펜션의 산책로에요~

펜션 앞에 벤치랑 파라솔도 있어서 식사도 할 수 있었답니다.

저녁에 여기서 바베큐 파티했어요 ㅋㅋㅋ 진짜 맛있게 먹었답니다 :-)

 

 

통영에 왔으니 바닷가도 가봐야겠죠? 바다 색 진짜 예뻤어요~

완전 푸른빛 ㅎㅎ 들어가진 않았지만 ㅋㅋㅋ 오래간만에 바다가니 좋더라구요~

회도 좀 먹고 ㅋㅋ 맛집좀 찾아다녔죠!

 

 

통영 시내 관광하고 숙소로 와서 잠시 휴식!ㅋㅋ

저녁시간까지 시간이 있어서 통영펜션 하니스파펜션 안에서 뒹굴거렸답니다 ㅋㅋ

숙소 안에 있는 의자에서 남친 브이 ㅋㅋㅋㅋ

그리고 저녁시간이 되서 바베큐 파티하러 밖으로 고고~!

 

 

소세지랑 돼지고기, 야채 등등 한상 푸짐하게 차려놓고 넷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_-;;ㅋㅋ

이날은 다이어트도 뒷전으로 하고 정말 원없이 먹었네요 ㅋㅋ

남친이랑 둘다 배불러 죽는줄 알았답니다 ㅋㅋ

역시 휴가와서는 소고기보다 돼지고기가 짱인듯 싶어요~ 진짜 맛있게 먹었어용 ㅋㅋ꿀맛!

 

 

그리고 이젠 스파시간! 통영펜션 하니스파펜션에는 스파욕조가 딸려있어서

원할때마다 스파를 할 수 있었답니다~

둘다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스파욕조로 풍덩풍덩~ㅎㅎ

 

 

 

 

스파에서도 야무지게 놀았어요 ㅋㅋㅋ 진짜 재밌었답니다.

스파욕조가 워낙 커서 넷이 들어가도 널널하더라구요

게다가 아래 조명이 계속 바뀌는거라 더 좋았다는 +_+

통영펜션 알아보다가 넘 많아서 멘붕왔었는데,

이렇게 시설도 깔끔하고 좋은곳이 있는줄은 몰랐어요

주변에 통영으로 휴가간다는 사람 있으면 추천해봐야겠네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