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다녀온 담양가볼만한맛집 한상근대통밥집입니다.

가족들이랑 담양으로 드라이브를 갔는데요, 식사를 담양돼지갈비맛집 한상근대통밥집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여기가 유명한 맛집이라면서 꼭 가봐야한다고 호들갑을 떨길래..ㅎ 가보게 되었죠

돼지갈비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ㅋㅋ 고기 싫어하는 사람 있나요~

다같이 담양돼지갈비맛집 한상근대통밥집으로 향했습니다.

아빠가 네비로 찍고 드라이브를 했죠 ㅋㅋ

전 그동안 스마트폰으로 블로그에 리뷰를 쭉~ 보니, 오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특히 돼지갈비랑 떡갈비가 유명하다면서 칭찬글이 자자했습니다 ㅎ

그럼 담양가볼만한맛집 한상근대통밥집에서 먹고온 리뷰 본격적으로 남겨볼게요^^

 

 

돼지갈비랑 초무침을 시켰어요~

초무침은 아빠가 엄청 먹고싶어해서리.. -_-ㅋㅋ

사실 전 새콤한맛 별로 안좋아해서 딱히 안땡겼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새콤한것이.. 봄이라 그런걸까요?ㅋㅋㅋ

 

 

 

 

골뱅이가 들어가있었어요~ 맛있었습니다.

왠지 소주가 먹고 싶어지는...ㅋㅋㅋ 놀러온데다가 대낮이니 당연히! 술은 안먹었지만요~

집이었다면 한잔 했을듯한 맛입니다 ㅎㅎ

초무침도 맛있으니, 담양돼지갈비맛집 한상근대통밥집 가는 분들 꼭 드셔보세요 :)

 

 

묵무침도 나오는데 맛있더라고요~

전라도라 그런가 밑반찬들 맛이 아주그냥 일품!

메인 반찬 안나오고 밑반찬만으로도 한끼 먹을 수 있을것 같더라고요 ㅋㅋ

나물도 맛나고 김치도 맛있었습니다.

역시 음식은 전라도가 짱!!!

 

 

와구와구 먹고있는 두 남정네들...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돼지갈비 등!장!ㅋㅋㅋㅋ

맛있겠죠? 냄새가 정말 ㅠㅠㅠㅠ 환상적입니다. 달달한 양념이 속까지 팍팍 베어있어요 ㅋㅋ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맛있게 냠냠~

진짜 맛있습니다 ㅠㅠ 입에서 정말 살살 녹아요, 녹아~

돼지잡내도 안나고 양념도 맛나고...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담양돼지갈비맛집으로 유명할 만 하더라고요 ㅋㅋ

 

 

깨끗하게 비워진 ㅋㅋ 갈비그릇!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가족들이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ㅎㅎ

담양가볼만한맛집으로 인정!ㅋㅋ 다른분들도 꼭! 가보시길 바래용 :-)

특히, 돼지갈비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입니다!

떡갈비를 못먹어본게 살짝 아쉽긴 하지만ㅠ 담번에 먹으면 되겠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