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하면 마장동먹자골목이 제일먼저 떠오르는거같아요
이번에 지인소개로 알게된 마장동한우 변산반도고향집을
첫방문했어요~
마장동먹자골목시장 끝자락에 위치한 변산반도고향집~
고향집분위기로 푸근한 느낌이에요~

 

 

 

변산반도고향집 입구에 현수막이
맛집티비에 여러번방영한듯하더라구요
마장동한우맛집이라는걸 증명하듯이!ㅎㅎ
일등급꽃등심부터, 육회, 육사시미,치마살,살치살부터
등심,곱창까지 부위별로 여러가지 마장동한우가
준비되어있어요

 


 

 

 

주방한자락에 사장님으로 보이시는분이 직접
한우를 손질하시는게 보였어요~ 때깔부터 신선해보이는
마장동한우! 기대되는마음으로 들어갔네요~
예약을 미리해서인지 시간에맞춰서 세팅까지 해놓으셨어요



 

 

 

 

 

 지인에게 물어보니, 육사시미가 엄청맛있다고해서
육사시미도 시키고, 등심으로 먹기로했어요~
부위가 여러가지 있었지만, 등심을 먹고
결정하기로 ^^

 

 

 

 

 

 


생각보다 두툼하고 딱보기에도 좋아보이는 등심이였어요ㅎ
이모님이 직접구워주시면서 저희테이블도 일일이
신경써주시고, 저렴한가격에 좋은한우를 먹을수있어서
좋은것같아요
생각보다 양도 푸짐했고, 살짝익혀서 먹으니
입에서 녹아버리는 마장동한우~
여태껏먹어본 등심중에 손꼽히는 맛이였어요!

 

 

 

 

 

 

 


같이나온 간천엽도 싱싱하고 맛이좋았구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야채들도 신선해서 맘에들었어요
앞으로 여기 단골이 될것만같은 느낌~
마장동먹자골목중에 한우가 별로라고 느꼈던집이
많았는데 변산반도고향집은 오랜만에 찾은
맛있는 마장동한우집이였어요~

 

 

 


등심을 흡입하면서 밥도시켰는데
보글보글 아주맛있는 된장찌개도 나오네요~
요즘에는 찾기 쉽지않은 시골된장찌개~
밑반찬으로나온 파절이와 김치와 함께먹으니까
밥한공끼 뚝딱하고 등심까지 섭렵하고~
육사시미까지~^^
저희는 술은 안했지만, 다음에 술안주로도
좋을것같네요~
자리도 넓고 많아서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좋을듯해요


사진을 올리다보니 저녁시간 다시 출출하네요 ㅠㅠ
또 가고싶은 마장동한우 변산반도고향집!
마장동한우의 진맛을 느끼고 싶으신분들은
꼭한번 드셔보세요 마장동한우맛집추천이요 ^^!!

 

 

 

 

변산반도고향집

 

02-2295-5995

 

서울 성동구 마장동 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