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맛집 "미스터케밥"

Posted by 핫도그빵 맛집/서울 : 2013. 8. 22. 01:57

 

 

안녕하세요:)

 

냥이에요~ 이번주말에 남편님하랑 평택맛집에 다녀왔어요^^

 

 

 

 

아시는분들은 다 알고계시다는 평택맛집 미스터케밥집입니다^^

 

이 아이스크림도 길가다가 많이 보셨을거에요~

이름은 돈두르마라는건데 쫄깃쫄깃하며 부드럽게 녹는 아이스크림이에용ㅎㅎ

 

터키 전통아이스크림이라고 하더라구요^^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평택맛집 미스터케밥집으로 들어가보실게요^^

 

평택맛집 미스터케밥집은 말그대로 케밥집이에요~

 

 

 

저는 친구들과 원래 평택맛집에 자주와서 케밥을 즐겨먹곤했는데

우리 남편은 케밥 한번도 안먹어봤다네요 ㅠ

평택맛집 케밥을 안먹어보다니 ㅠ

 

 

 

 

그래서 이렇게 주말에 데이트할때 주저하지않고 평택맛집으로 고고싱~

 평택맛집 케밥안에 들어가는 신선한재료들^^

 

평택맛집에서 케밥말고도 꼭 먹어야하는 음식이있어요

바로 필라프인데요 정말 이것도 맛있어요!

보기만해도 또먹고싶네요 ㅠ

 

 

 

저희 남편이랑 저는 원래 많이 먹어요;;

그리고 평택맛집을 또 언제 올지 모르니 종류별로 하나씩~!

것도 제가 좋아하는 케밥으로만 ㅋㅋ

남편도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이런 맛집을 이제서야 데려오냐며..ㅠ

 

평택맛집 미스터케밥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전 포장도 해갈게요~ 그럼 수고하실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