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피자맛집/이태원화덕피자맛집추천

Posted by 핫도그빵 맛집/서울 : 2013. 9. 2. 16:09

이태원피자맛집/이태원화덕피자맛집추천

 

친구들과 함께 오랜만에 이태원 나들이.

결혼을 앞두고있어서 여행도 많이 다니고싶고, 이것저것 더 많이 체험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요즘이다.

 

이태원으로 정처없이 가서, 뭘 먹을까 고민하는 속편한 우리들은

그냥 돌아다니다 볼케이노라는 이탈리아 정통 피자를 맛볼수 있는 이태원화덕피자맛집을 발견했다. 이탈리아식 정통피자라 하면, 좀 짭짤하겠거니 예상하고 들어감 ~

꽤 가게가 커서 2층에는 화덕피자를 굽는 곳이 있고 3층에서 먹을 수 있게 되있었다.

예전에 4가지 치즈 피자를 이탈리아 현지에서 먹어봤는데 무지짰던 기억에 ㅋ (그래도 또 맛있게 포장까지해서 다음날 아침에 먹었었지만) 이번에는 디아블로를 시켜봤다.

 

 

 

 

 

 

이태원 화덕피자맛집 볼케이노 메뉴판 되시겠다.

마리나라, 마르게리타, 도피오 모짜, 프레스코 등등

생전에 듣도 보도 못한 피자들이 정말 많다.

종류로는 그 어떤 이태원피자맛집에도 뒤지지 않을듯 ㅎㅎ

정말 이탈리아 정통 피자집이다 !!

 

 

매콤한 살라미 소시지 ?햄?? 에 올리브가 올라가있던 디아블로는

짭짤하면서도 매콤한것이 완전 내 취향이었다

 

맥주를 부르는맛이랄까

사이사이 치즈도 맛있고 도우가 완전 난 화덕피자야! 라고 말하는듯 했음  

 

그리고 친구가 시켰던  루꼴라 에 프로슈토

 

짜식 .. 예전부터 루꼴라 피자 좋아하더니 ㅋ 근데 이번에는 좀 다른거다

이태원피자맛집 볼케이노 직원분이 말하시기를 프로슈토는 열을 가하지 않고 염장처리한 숙성 햄이라고 한다. 파마산 치즈도 올라가있고 짭짤한 프로슈토에 건강돋는 쌉쌀한 루꼴라샐러드의 맛이 어우러져 독특했던 피자

그동안 우리가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는데, 화덕피자 종류도 다양하고 직원분도 친절해서 또 오고싶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다. 인테리어도 이쁨 ^^

볼케이노

 

 

 

 

이태원피자맛집, 이태원화덕피자맛집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