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는 코엑스근처맛집!! 코엑스고깃집추천하려고 해요~

오랜만에 남자친구랑 데이트하러 코엑스에 갔어요 !!

아쿠아리움도 구경하고 재밌는 쇼핑도 하고 ㅋㅋ 그러다 어느덧 시간이 흘러 저녁시간이 됬죠

어디서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폭풍검색으로 코엑스고깃집도 검색하고

코엑스근처맛집을 검색해서

코엑스고깃집추천이 가장많이된 돈몽가에 가기로 했답니다~ㅎㅎ

 

 

 

코엑스고깃집추천이 많아 와보니 역시 코엑스근처맛집으로 유명하긴 한가 보더라구요~

식신로드에서도 촬영을 했구요~ 이미 많은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코엑스근처맛집으로

유명한가봐요^^ 들어와보니 코엑스근처맛집추천받을만 한거같았어요~

저희도 얼른 자리를 잡고 고기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짠!!!!!! 보이시나요~~??

코엑스고깃집추천집의 제주도산 돼지고기 입니다 ! 정말 비주얼이 대단하죠??

저 도톰한 고기를 코엑스고깃집에서는 직원분께서 친절히 다 잘라주신답니다 ㅎㅎ

코엑스근처고깃집으로 유명한 돈몽가! 너무 기대가되 빨리 먹고싶었습니다

 

 

 

코엑스근처맛집 동몽가는 친구들과 코엑스모임장소에도 굉장히 좋을거 같았구요

코엑스회식장소로도 적합할거 같더라구요~ 저희 사무실에서도 코엑스에서 회식을 자주하는데

다음 회식자리로 돈몽가를 코엑스회식장소로 추천해야 겠어요~ㅎㅎ

또 오고 싶은 제맘을 걸렸나요???? ㅎㅎ

 

 

드디어 코엑스고깃집추천이 가장많은 돈몽가의 고기를 먹을때가 됬습니다 ㅎㅎ

사진으로도 느껴지시나요?? 어마어마하죠??

입속으로 들어간 고기의 맛은 정말 말로 표현할수 없는 예술그 자체였습니다!!!!!!

고기가 정말 사르르 녹아요~ 지금도 침이 꿀꺽! 꿀꺽! ㅎㅎㅎ

주변분들이 코엑스근처맛집을 찾는다면 전 당연히 코엑스고깃집추천합니다~~!!

어찌 이곳을 코엑스근처맛집이라 소개 안할수가 있겠어요 ㅠㅠ

 

 

그리고 코엑스고깃집에서 빼놓을수 없는 된장지개를 시켰습니다~

찌개가 식지 않도록 불판 가운데에 놓고 먹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

당장 이번주에 회식이 있는데 코엑스회식장소를 바꿔볼까 너무 고민되네요 ㅎㅎ

코엑스고깃집 돈몽가!! 저와 제 남자친구가 대화없이 고기만 먹게 해준 코엑스근처맛집!!

정말 오늘 이곳을 검색해서 알게해준 저에게도 무한감사하며 ...

 

코엑스고깃집추천을 한다면 당연 코엑스근처맛집 돈동가!!

빨리 다녀오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