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레스토랑,홍대파스타맛집]요즘 완전 방방 뜨고 있는 서가앤쿡 방문기~!

 

전부터 쭉 가고 싶었는데 음식이 전부 2.5인분이란 말에

같이 갈 인원을 모집하느라 쪼끔 늦었다!

저번에 한 번 서가앤쿡 홍대레스토랑의 푸짐하고 맛난 요리에 대박 반한 이후로

친구들이랑 한 번 더 가려고 했는데 애들이 왤케 시간이 안맞는지~!

드디어 한 달만에 요번엔 서가앤쿡 홍대1호점에 방문!

 

서가앤쿡 홍대1호점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5-16
02-326-5454

 

시작은 당연히 고기와 샐러드!!! ㅋㅋㅋ

계란후라이 반숙을 얹어주는 서가앤쿡의 매력~!

목살스테이크샐러드~! 스테이크도 먹으면서

샐러드도 잔뜩 있어서 대박 맛있음!!!

 

 

목살스테이크로 간만에 질좋은 스테이크도 먹고

거기에 샐러드도 같이 먹으니까 깔끔하면서 대박 맛있다~!

그리고 우리가 서가앤쿡 홍대레스토랑에 와서 대박 반한 에이드!

얼음 곱게 갈아서 만든 에이드인데 새콤하면서 맛도 아주 진한게 대박~

 

 

그리고 연어샐러드도 추가 주문!

연어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서 홍대레스토랑에서 시킨 건데

연어 진짜 대박 많이 올라가있다 ㅎㄷㄷ

여기 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의 샐러드들 전부 양도 대박이고

샐러드 반 고기 반의 비율을 자랑하신다... 완전 샐러드 시키는 보람 지대로~!

 

 

다크서클에 좋다는 연어 제대로 흡입 중 ㅋㅋ

담백하고 샐러드 소스 맛이랑 진짜 잘 어울리는 별미!

새콤하고 맛있당~ 샐러드 싫어하는 나도 이 날 홍대레스토랑에서 대박 흡입!

그리고 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의 진면목! 바로 홍대파스타맛집이란 점!

 

 

연어샐러드 먹고 있자니 바로 나온 홍대파스타맛집 서가앤쿡의

대용량파스타 등장~! 파스타에도 전부 계란후라이 반숙은 당빠로 다 있다 ㅋㅋ

게다가 양도 많고 고소하고 맛있기까지함!!!

비쥬얼도 죽이고 에이드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구~!

홍대레스토랑 중에 서가앤쿡이 요즘 젤 인기 있을 수 밖에 없음 ㅋㅋ 

 

 

우리가 주문한 건 요 까르보나라에 계란후라이에 바게트까지 길게 올라온다

비쥬얼 굿굿! 그리고 까르보나라 느끼하고 맛없어서 싫어하는 사람이 많은

호불호 좀 갈리는 메뉴인데 우리 이 날 홍대파스타맛집 서가앤쿡에서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고 온 ㅋㅋㅋ

 

 

양도 대박 푸짐하고~! 거기에 비쥬얼도 좋고~

홍대파스타맛집 여러군데를 갔지만 친구랑 다 같이 가기도 좋고

양도 맘에 드는 건 바로 여기 서가앤쿡인 듯 ㅋㅋ

홍대레스토랑이자 요 홍대파스타맛집에서 먹고 싶은 것 실컷 흡입하고

에이드 시원하게 마시고 친구들이랑 폭풍 수다 떨고 온 날~

메뉴 몇 개로도 대박 풍족한 기분 느낄 수 있고

항상 홍대파스타 먹으러 갔다가 손바닥만한 파스타에 ㅠㅠ

이랬던 사람들한테 완전 강추다~!

홍대파스타맛집 서가앤쿡~! 왠지...가면 갈 수록 또 가고프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