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미백치과추천 대구광장램브란트 치과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 : 2013. 9. 24. 04:12

 

 

전부터 치아 미백은 꼭 해야겠다는 얘기 많이 들었어요.

외모에서 치아상태는 매우 중요한데요.

웃을 때 보여지는 치아가 누렇거나 고르지 못하면 상당히 보기 안좋죠

저는 다행히 치아가 고른 편인긴 한데

치아가 매우 누런편이라서 항상 고민이었어요 ㅠ.ㅠ

그러다가 결국 치아미백을 하러 치과를 찾게 되었답니다.

저는 대구에 있는 치과 대구광장램브란트를 찾게 되었어요!

여기가 치아미백 잘한다고 유명하더라구요

가격대도 괜찮은 편이고 효과도 좋다고 많이들 그러시길래

저도 대구치과 대구광장램브란트를 찾게 되었어요.

마침 집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았답니다.

멀리서 찾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ㅎㅎ

 

깔끔한 내부 분위기. 그리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첫인상부터 만족스러운 치과였어요.

다양한 치과를 많이 가보았었는데 그 중에 가장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제가 가본 치과중에서 가장 친절하게 잘 해주시더라구요 ^^

 

그리고 미백도 정말 깔끔하게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미백하려는 분들 중에 대구 분 계시면

대구광장램브란트치과 추천드려요 ~ 미백하고 나서 왜 진작

안했나 싶을 정도로 만족스럽고 인상 자체도 확 환해진 느낌이라서

정말 좋네요! 미백하면 이가 안좋아지지는 않을가 싶었는데

그런 것도 없고 괜찮은 것 같아요 ^^

꼼꼼하게 미백을 잘 해주셔서 좋은 효과를 보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