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지구피부관리실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피부 : 2013. 10. 9. 02:38

이번에 상무지구피부관리실에서 웨딩케어 받은 후기에요

얼짱몸짱 상무점이라는 곳인데

트러블이나 진정관리로 유명한 곳이에요

제품도 드끌레오라고 정말 유명한 제품으로 관리해주는데

이번에 20프로 할인도 하고

신부가 관리하고 있으면 신랑 50%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이번에 트러블도 심해진 김에 특수관리 3회 남은 상태인데

지금 피부 상태 넘 좋아져서 기분 좋네요

 

 

첨에 얼짱몸짱 상무점 소개 받았을 때

어디서 많이 들어본 곳이라고 생각했는데 드라마 엔딩크레딧에 나오는 곳이더라구요

제작지원한 브랜드 중에 하나라는데 정말 큰 브랜드인 거 아닌가하고 찾아갔는데

엄청 친절하고 가격도 괜찮은 곳이어서 바로 관리 받기로 결정했는데

벌써 특수관리 딱 3회 남았네요

 

 

여기 상무지구피부관리실에서 대박 반한 것 중에 하나인 드끌레오제품들

진짜 비싼 제품이라고 유명한데 여기서 관리 받으면서 몇 번 써보니까

넘 좋아서 담번에 특수관리 받을 때 드끌레오 어떤 제품인지 좀 자세히 물어보려구요

 

 

 

신부관리 하면서 트러블도 엄청 깔끔하게 관리되고 얼굴 상태가 넘 좋아져서

신랑 할인 받아서 같이 결혼식 전에 피부관리 하고 있는데

첨엔 같이 오는거 꺼리더니 지금은 신랑이 더 잘 챙겨갈 정도에요 ㅋㅋ

상무지구피부관리실 덕분에 저희 결혼식 사진 찍는 거 더이상 걱정도 안돼요 ㅋㅋ

 

 

정말 성인여드름 줄줄이 달고 살아서

결혼식장 들어갈 거 넘 걱정했는데 지금은 정말 많이 가라앉았죠~

비교해보려구 특수관리 3회까지 전부 끝마친 것도 후기 올릴께요

상무지구피부관리실 신부관리로 찾아간 거지만

신부관리 끝나고 나서도 트러블 일어나면 여기서 관리받고 싶어요 ㅋㅋ

 

얼짱몸짱 상무점
062-373-2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