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속눈썹연장&반영구화장 잘하는 곳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 : 2013. 9. 29. 22:07

 

 

은평구에서 속눈썹 연장 잘하는 곳 선퍼머넌트 불광점에 다녀왔어요 ^^

지인 추천으로 다녀온 곳 !ㅎㅎ

전부터 짧은 속눈썹이 계속 신경 쓰였었는데요.

화장할 때도 항상 ㅠㅠ 거슬리고~ 여성스러워보이지 않아서 걱정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속눈썹연장을 하러 찾게 되었죠

 

 

은평구에서 속눈썹 연장 잘하는 선퍼머넌트 불광점.

미리 예약을 하고 찾았는데요 ~

찾기 전에 예약하고 찾는게 좋아요 ^^ 010-3826-7898여기로

연락하시면 예약할 수 있어요

 

 

 

여튼 위에 올린 사진이 제 비포 속눈썹 모습이에요 ㅋㅋ

정말 짧고 숱이 적죠 ? 화장할 때 속눈썹 붙이고 그래야

좀 풍성해보이고 그랬는데 매번 그렇게 화장하기는 좀 번거롭죠.

그래서 저같은 분들이 계시다면 속눈썹 연장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제가 다녀온 은평구 선퍼머넌트 불광점은

반영구화장도 잘하는 곳으로 유명하답니다 ^^

반영구화장하실 분들께도 강추! 요즘 아이라인, 눈썹 많이들 하시죠~

 

 

짜잔. 그리고 제 완성된 속눈썹.

정말 예쁘고 자연스럽게 잘 되어서 얼마나 만족스럽던지 ㅠ.ㅠ

제 입으로 이렇게 말하긴 좀 그렇지만... 마치 잠자는 숲속의 공주같은 포스 ㅋㅋㅋ

 

 

확실히 눈을 감았을때나 떴을 때나

예전에 비해서 훨씬 여성스러워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전부 은평구 선퍼머넌트 불광점 덕분이에요 :)

 

 

 

예쁜 속눈썹을 가지게 되어서 얼마나 기쁘던지.

따로 부작용같은 것도 없고 워낙에 꼼꼼히 연장을 해주셔서 ^^

지금도 예쁘게 잘 있답니다~

 

 

은평구 속눈썹연장잘하는 곳! 선퍼머넌트 불광점을 추천해요.

은평구에서 속눈썹연장이나 반영구화장하실 분들께 강추해요 ^.^

▼ 찾아가는길과 전화번호 주소는 여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