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웨딩케어, 수원신부관리] 퀸즈시크릿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 : 2013. 10. 1. 21:39



결혼을 앞두고..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워야 할 순간을 어떻게 맞이할 것인가

고민이 많았었어요...

그래서 주변분들께 많이 물어봤었어요 어디 괜찮냐구 ㅎㅎㅎ

수원에는 웨딩케어 퀸즈시크릿이 잘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얼른 예약하고 상담하러갔죠 ㅋㅋ



퀸즈시크릿은 체계적으로 신부를 관리해주면서, 다양하고 알찬 웨딩케어를 해주더라구요

식이 다 끝나고도 한달이나 지났는데도, 계속 받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요 ㅎㅎ

몸매라인 뿐만 아니라 피부까지 함께 관리 해주니 진짜 이만한곳이 없네요 ㅎ



[관리 순서]

전신관리-데콜테관리-피부관리-윤곽관리-팩관리-마무리관리

이렇게 진행된답니다

관리 받으면서, 사실 결혼준비때문에 받는 스트레스도 다 날릴 수 있는 시간이 되어서 좋았어요

ㅎㅎ


현재 이벤트중이에요~ 10회에 79만원!

관리 순서는 

인바디 측정- 기계관리 30분-수기순환관리 30분-포톤피아 디톡스관리 50분-인바디 측정

순이에요~


79만원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도 만나실 수 있어요~^^


드레스 라인 만드는 99이벤트로 드레스 라인 꽉 잡아주세요 ㅎㅎㅎ

너무 좋은 정보라서 공유드려요 


몸매 관리 하시면서 작은얼굴 만들기 이벤트도 같이 받아보세요 ^^

관리 순서는

1차팩- 피부관리-두상풀기-작은얼굴관리-종아리관리-2차 영양팩으로 알찬 구성이에요 ^^

이 가격에 어디 가서 받으실 수 없을거에요 ^ㅇ^~

너무 좋은 정보라 공유해드리구

퀸즈 시크릿 수원점의 위치는 이곳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