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뷰티라인에서^0^ -신촌속눈썹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 : 2013. 9. 25. 21:30

지니뷰티라인에서 속눈썹 연장 하고 왔습니다 : )

신촌속눈썹

 

 

아.. 드디어 속눈썹 연장 했어요^0^!!!

제가 이번 겨울에 결혼하거든요~

식 전에 연장 꼭 해야지 해야지 했는데, 이번에 했습니다 : )

진짜 속눈썹 연장하니까 화장을 열심히 안해도 된다는게

정말 편하더라구요,

무엇보다 눈이 말똥말똥.. 너무 예뻐졌어요 ㅎㅎ

속눈썹 하나로 이미지변신 굿굿굿~!

가격에 비해 정말 잘 나와서 자랑하고픈 내 속눈썹!

저는 신촌에 있는 지니뷰티라인에서 속눈썹연장했구요~~!

작년에 결혼한 친구 덕에 알게 된 곳이네요 ㅎㅎ

처음에는 속눈썹 연장해봤자 금방 빠질까봐 꺼려했었는데

막상 하고나니 그런 걱정 하덜덜 말걸 그랬어요^^ㅋㅋ

사진 찍을 때 마다 긴 속눈썹이 나오는데 어찌나 예쁘게 나오던지~~~

제가 제 입으로 이런말씀 드리긴 뭐하지만....

속눈썹이 정말 공주같다는...헤헤헤.....^^

남자친구는 화장을 왜이리 진하게 했냐고 자세히 보더니

속눈썹이 길어졌다며 막 신기해하더라구요 ㅎㅎ

근데 자기도 마음에 드는 모양이었어요 ~~ 하하

정말 개인적으로 완전 성공적이었던 속눈썹연장!

역시 지니뷰티라인이 짱인 것 같습니다!

다음엔 아이라인 반영구나 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