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칵테일바,신촌바나나(barnana) 후기

Posted by 핫도그빵 맛집/서울 : 2013. 10. 7. 17:58

제가 좋아하는 신촌칵테일바 신촌바나나!

이번에도 친구들이랑 신촌바나나에 가서 신나게 놀고왔지요~


스트레스 풀려고 술 한잔 하고싶을때는

그래도 여기가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같아요.

저는 여기 분위기가 그렇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굉장히 어둡거든여 ㅋㅋㅋ

그래서 조용히 지인들이랑 술마시기에도 좋고.

그리고 술값이 다른 곳이랑 비교했을때 좀 저렴한게 있어서 

술 왕창! 마시고 싶을때 신촌칵테일바 바나나를 찾게 된답니다.




이렇게 한쪽 벽에는 영화가 상영되고 있어요~

운치 있죠? ㅎㅎ



분위기 너무 좋죠 ㅠㅠ

제가 처음 왔을때 이 분위기에 반해서~

신촌바나나 하면 이 시계조명이 유명하답니다.






보드카, 진, 데킬라, 럼 등등

어떤 술을 마실까 고민되실듯~




신촌바나나에 가면 시키는 것 중 하나!

바로 젤로샷이예요.

젤로샷이 좀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젤로샷은 젤로에다가 술을 넣어서 만든거예요.

젤리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색이 정말 예뻐요. 보기도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고 ^^




저 노란건 바로 레몬이예요~
레몬껍질!
젤로샷 요게 은근히 매니아층이 많답니다 ㅋ






제가 너무 좋아하는 신촌칵테일바 바나나의 모히또예요.

라임향이 너무 좋은 모히또!

캬~ 정말 시원했답니다 ㅠㅠ


이렇게 세트로 쨘~

과일안주도 먹으면서~

신촌칵테일바 바나나는 세트로 먹기에 가격이 괜찮아요~

어두운 조명속에서 분위기있게 술한잔 하고싶을때 찾게 되는 신촌칵테일바.

처음에는 조용조용 수다떨다가 

술이 좀 들어가니까 저희도 모르게 목소리가 커지더라구요...ㅋㅋ

갈때마다 기분좋게 술 마시고 나오는 곳~

신촌칵테일바 신촌바나나 다시 한번 추천해봐요!


신촌바나나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52-76 지하1층

02-3143-5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