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 홍대1호점에서 친구 생일축하 해줬어요 ㅋㅋ

오래간만에 친구랑 갔다온 홍대레스토항 서가앤쿡홍대1호점!

아침일찍 갔더니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여자 넷이서 배부르게 밥먹고왔어요 ㅋㅋ 완전 강추날립니당 ㅎㅎ

에이드도 상큼하니 맛나구 ㅋㅋ 음식들도 푸짐하고 맛있더라구요~

맨날 가본다 가본다 하다가 사람이 워낙 많아서 포기했던 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홍대1호점!

주말동안 제대로 먹고왔습니다 ㅋㅋㅋ

 

 

 

에이드 3총사!ㅋㅋ 다른 한명은 맥주를 ㅋㅋ 대낮부터 맥주를 찾더라구요~

에이드는 베리 오렌지 자몽 이렇게 시켰는데 다 맛있었어요!

과하게 달지도 않고 과일맛이 진해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

 

 

 

 

그리고 파스타랑 목살스테이크만 먹으면 느끼할것 같아서

연어스테이크도 시켜먹었어요~ 완전 맛있던데요?!ㅋㅋ

진짜 부들부들하고 맛도 끝내줬어요 ㅋㅋ

 

 

연어도 겉에만 있는게 아니라 안에까지 듬뿍듬뿍 들어있었답니다 ㅎㅎ

드레싱도 맛있었고 연어도 두툼해서 싱싱한 야채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완전 짱이었어요 ㅋㅋ

 

 

 

 

 

그리고 대망의 목살스테이크랍니다!

이거 진짜진짜 맛있어요 ㅋㅋ 살코기가 정말 부들부들하고 연하답니다!

 

 

 

 

 

소스도 맛나고 무엇보다 저 고기맛이 넘 좋아서 ㅋㅋ 정말 원없이 먹은것 같네요 ^_^

다시봐도 또 먹고싶더라는 ㅜㅜ 괜히 홍대레스토랑, 홍대레스토랑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ㅋㅋ

유명한 맛집은 다 이유가 있는법이에요! :-) 목살스테이크 완전 대만족이었답니다 ㅋㅋ

강추날려요! 짱짱 ㅋㅋㅋ

 

 

 

 

 

스파게티는 크림이나 토마토 종류로 시킬까 하다가 눈에 띈 사골파스타로 시켰어요~

친구가 사골파스타 먹어보고싶다고 해서 시킨건데 ㅋㅋ 진짜 맛있더라구요

국물이 고소해서 맛있었어용!

 

 

 

면발도 탱글탱글하고 새우도 들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ㅋㅋ

퓨전느낌이랄까요? 색다르더라구요~ 다른 홍대맛집에선 찾아보기 힘든 맛이랄까요?!ㅎ

친구들도 맛있다고 하고 ㅋㅋ 잘시킨것같아요 :-)

역시 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이네용 ㅋㅋ

 

 

마지막으로 진짜 시원하고 구수했던 국물!ㅎ

퓨전느낌이라 신기했어요 ㅋㅋ 여자 넷이서 진짜 배부르게 먹고왔습니다~

홍대생일파티장소로 추천하는 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홍대1호점 추천해봅니다! 강추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