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정자맛집으로 유명한곳 !!

바로 양화주에요 ~~

저도 처음 회사 동료때문에 알게되어 지금은 제가 더 자주가는 맛집이랍니다 !

정자역맛집하면 다 알아요 ~

양꼬치가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

갈때마다 양꼬치를 종류별로 주문해요 !

누드양꼬치, 양념 양꼬치, 카레양꼬치 ~~

양도 푸짐하게 잘나와요 !

석쇠에 돌려가면서 구우면됩니다 !

뭔가 아날로그적이죠 ~~ㅎㅎ

동글동글한 숯이 나오는데 인공숯이 아닌 자연숯 !!ㅎㅎ

일단 양념이 안된 누드양꼬치나 양갈비를 드시고

양념이 된 카레나 양념양꼬치를 드시는게

본연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어요 !!

저는 항상 누드양꼬치부터 먹는답니다 ~

양갈비도 이렇게 통으로나와요 !

그럼 그냥 일단 그대로 구워요 !~

다익은것 같으면 먹기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더 구워드시면 되요 ~~

간단하죠 ㅎㅎ

분당정자맛집 양화주는

양고기에서 누린내가 안나서 맛있어요 ~~ㅎ

보통 양고기하면 누린내가 많이 난다고 생각하잖요

그렇지 않답니다 :)

마지막으로 짬뽕 ㅎㅎ

먹다 말고 찍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

해산물도 한가득 들어있답니다

가리비, 낙지, 새우, 꽃게등등 !!

맥주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정자역맛집으로 양화주 정자점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