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호수맛집

Posted by 핫도그빵 맛집/경기.수도권 : 2013. 10. 11. 11:46

백운호수맛집 대들보농원에 가족들과 함께 주말나들이 다녀왔다 ~~.


^^ 요즘 날씨가 완연히 가을날씨라 .. 어딜 다녀도 좋은거같아 ㅎㅎ

오리고기가 넘 땡겨서 ,, (아마 몸이 좀 안좋아진거겠지??) 

가족들과함께 백운호수맛집 대들보농원에갔다.




1층부터 3층?? 으로 이루어져있는 큼지막한 건물 ~.

정말 대규모로 예약해두고 모임장소나 회식장소 하기 딱 좋은곳 ㅎㅎ

거기다 몸에 좋은 오리고기를 파는곳이니 ♥




이번에 선택한 메뉴는 오리주물럭

양념이 정말 맛있다 ㅜ 


가격도 적당하고 ... 백운호수맛집중에 내가 사랑해 마지않는 곳 

대들보농원 ! 




오리주물럭 양념은 밥비벼 먹어 딱 좋을맛 , , ,흐흐흐흐 

나중에 그래서 다 먹고 볶음밥도 해먹었다.

배불러도 볶음밥은 꼭 해먹어야해




백운호수맛집 대들보농원에서는 다양한 오리고기 요리들도 팔고 

분위기가 굉장히 운치있다.




나중에 고구마 구워낸것도 주시고 ~..




햐.. 다시봐도 군침이 흐르네 ㅜ 

지금 점심시간인데 내가 생각해도 너무 한 포스팅이다;ㅅ;크크크

지금 보시는분들 폭풍 배고파지실듯




백운호수맛집 대들보농원에서 건강돋는 오리주물럭 먹고, 

오리탕도 먹고 ... 볶음밥도 먹고 .. 군고구마도 먹고 ~..



은근 내 입맛은 향토적이라니깐



어쨌든 정갈한 밑반찬에 맛있는 오리주물럭넘 잘먹구왔다.

다음에는 오리로스 먹으러 또가야지 ^^




가족들과 함께 가면 참 좋은맛집, 백운호수맛집 대들보농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