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 미용실 리안헤어 문래점에서 투톤염색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 : 2013. 10. 14. 01:04

 

 

문래동 미용실 리안헤어 문래점에서 투톤염색을 하고 왔어요

전부터 염색을 다시 해야겠다 싶었는데 마침, 요즘 저희 동네에서 유명하다는

리안헤어 문래점이 생각나서 여기 다녀왔어요 !

 

 

상담도 꼼꼼히 잘 해주시고 약도 그만큼 섬세히

발라주셔서 믿음직스러웠던 미용실이랍니다

문래동에서 미용실 찾는 분들께 문래동 미용실

리안헤어 문래점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

경험도 풍부하신 실력있는 헤어디자이너쌤께서 신경써서

머리를 해주시더라구요 ~

 

 

아 그리고 문래도 미용실 리안헤어 문래점은

헤어보톡스로 상당히 유명한 곳인데요 :)

헤어보톡스라고 들어보셨나요 ?

상해서 무조건 잘라내야만 했던 머리를 복구 시켜주는 마법과도 같은 시술로 

트리트먼트펌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 ~

 

 

 

어쨌든 드디어 투톤염색 완료 !

정말 근사하지 않나요 ? 투톤염색 하기 전에는 좀 이상하게 보이면 어쩌나

걱정 많이 했는데요 ! 정말 자연스럽게 잘 되었더라구요.

앞으로도 미용실 찾을 때 꼭 문래동 미용실

리안헤어 문래점을 찾아야겠어요 ^^

 

 

이렇게 예쁘게 투톤염색을 해주다니!ㅋㅋ

뭔가 몽환적이고 그렇지 않나요 ?

그러면서 막 튀지도 않고 예쁘게 되어서 정말 놀랐어요 ㅋㅋ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 예쁘게 투톤염색이 되었더라구요

 

 

문래동 미용실 리안헤어를 추천해요 !

문래동에 있는 괜찮은 미용실로 요즘 제 주변은 다 여기 가요 ㅋㅋ

저도 그래서 찾게 된 건데 확실히 머리 잘 하는 것 같아요

같이 가준 친구도 여기서 머리한 거였는데

걔는 트리트먼트펌한거라고 하더라구요 워낙 상했어서 ㅋㅋ

근데 진짜 감쪽같이 좋아지더군요 +_+ 너무 신기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