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덕에 알게된 중동미용실추천해요~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 : 2013. 10. 12. 17:31


친구의 추천으로 부천까지 가서 미용실을 다녀왔어요

중동미용실인 보그헤어였는데 중동미용실추천으로

머리 완전 잘하는 곳이라면서 친구가 추천을 해주었어요

친구가 얼마전에 파마한 것을 보니 너무 이뻐서

저도 친구 따라 친구가 파마한 중동미용실인 보그헤어에서

펌을 하고 왔는데 정말 거리는 조금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었던

중동미용실인 보그헤어 였어요

친구한테 머리잘하는 중동미용실이라는 말만 듣고

무작정 보그헤어를 방문했는데 이렇게 이쁜 미용실은 처음 봤어요

카페같이 아늑하게 꾸며져 있는 공간이었는데 미용실도 굉장히 넓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작은 공간도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게다가 중동미용실추천인 보그헤어는 잡지부터 티비,

컴퓨터까지 너무 잘 구비되어 있어서 머리하는 동안 심심하지 않았어요

무한리필로 과자도 먹을 수 있어서 머리하는 동안 전혀 출출하지 않아요

제 머리가 너무 심심해서 변화를 주고 싶었는데

긴머리 바디펌으로 S컬을 주기로 했어요

평소에 머리 손질을 잘 못해서 손질이 간편한 머리를

원했는데 상담을 거쳐서 바디펌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제가 곱슬이 심해서 윗쪽은 매직은 아래는 셋팅을 했어요

바디펌은 처음 해봤는데 너무 여성스럽고 단아해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너무 여성스러웠는데 제 이미지에도 딱 맞고 친구도 잘 어울린다면서

이쁘다고 칭찬해주어서 멀리까지 간 보람이 있었어요

게다가 친구가 알려준대로 블로그에서 예약을 하고 갔더니

20% 할인까지 받아서 기분이 너무 너무 좋아요

 

보그헤어 중동롯데점[032-326-9978]

온라인할인 예약은 블로그를 참고 하세요[http://blog.naver.com/wc9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