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반영구화장잘하는곳추천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 : 2013. 10. 9. 19:52

신촌반영구화장잘하는곳추천

지니뷰티라인

안녕하세요 ^0^ 다들 즐거운 한글날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집에서 뒹굴뒹굴 거리다가 이렇게 포스팅 해용 ㅎ.ㅎ

저번주에 신촌반영구화장 잘하기로 소문난 지니뷰티라인에서

반영구 아이라인 하고 왔어요 : )

어떤가요? 제가 보기엔 너무 잘 나온 것 같고,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

아침마다 화장하기 전쟁이었는데 너무 잘나온덕에 아침마다

화장싸움은 이제 끝 ! 마음 편히 비비에 틴트만..헤헤

제가 남들에 비해 쌍커풀이 많이 진해요~

그러다보니까 아이라인을 어떻게 그려야될지 모르겠더라구요,

제게 잘 맞게 아주 잘 해주셔서 요즘 즐겁게 지내고 있어요 !

쌩얼로 사진 찍어도 눈이 또렷한게 완전 마음에 듭니다~

저번달에 제 친구가 여기에서 반영구 눈썹을 받았거든요?

그 친구 보고 저는 아이라인을 하게 된거예요~

반영구 정말 잘하기로 소문난 곳이라서..헤헤

지니뷰티라인덕에 눈이 또렷해지고 예뻐진 것 같아 기분이 매우 좋아용^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