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드름/광주여드름흉터관리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피부 : 2013. 10. 24. 10:33

 

요즘 수분부족과 유분 밸런스 안맞아서 광주여드름관리 받으러

거의 출첵을 하고 있는 얼짱몸짱 상무점//

가는 길은 이제 다 외운수준이고 피부도 꽤 깔끔해져서

피부관리에 좀 더 욕심낼 겸 광주여드름흉터관리 같이 받고 싶다는 친구랑

어제 같이 퇴근하고 관리받고 왔다 ㅋㅋ

 

여기 드라마제작도 하는 곳이고 엔딩크레딧에 나오는 곳이라면서

 친구가 더 잘 알고 있었던 ㅋㅋㅋ

나도 친구도 여름에 휴가 갔다온 이후로 트러블 막 짜버리고 그랬더니

여드름흉터랑 이 나이가 되서 여드름이 갑자기 마구마구 생겨서

광주여드름 흉터관리로 내가 먼저 관리 받고 효과 보니까

제 친구도 여드름흉터랑 그런 거 없이 피부 깨끗해지고 싶다고 졸라서 같이 관리~!

친구도 관리 받은 사진인데 피부 엄청 좋아져서

지금가지 나 혼자 이렇게 좋은 곳 다녔냐며 구박 폭발~ㅋㅋㅋ

저도 혼자 관리실 다니는 거 심심했는데 같이 관리 받으러 다니니까 재밌음 ㅋㅋ

얼굴 트러블 관리나 예민피부 관리 너무 잘 해주시는 거 같구//

진짜 몇 번째 다니고 있지만 얼굴 진정작용을 정말 잘 해주고

수분공급까지 잘 해줘서 가장 기초적인 부분을 확 잡아주니까

피부 톤도 맑아지면서 얼굴에 트러블이 없으니까 정말 매끈매끈~

트러블 관리 제품 여드름 전용 제품 정말 별 거 다 써봤는데

여기 광주여드름 흉터관리가 제일 베스트!

얼굴에 자잘한 트러블까지 전부 정리되서 말끔 매끈~!

제 피부가 마지막으로 이랬던건 정말 미자시절 이후 처음~!

이 상태로 계속 유지하고 싶어서 계속 꾸준히 관리 받는 중ㅋㅋ

 

- 얼짱몸짱 상무점 -
광주 서구 치평동 1184-3 신세린빌딩 202호
062-373-2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