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상무지구피부관리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피부 : 2013. 10. 23. 11:35

지금 열심히 광주상무지구피부관리로 여드름관리 받고 있어요

예신인 친구들이 추천도 많이 해줘서 알게 된 곳인데

얼짱몸짱상무점 진짜 트러블관리는 여기가 갑이네요

첨에 몇 번 갔을 때 진정작용으로 정말 울긋불긋한 거 잠잠하게 해주시더니

이젠 피부톤도 한 단계 맑고 깔끔해지고 수분감도 굿~!

요즘 수분크림 따로 바꿔 쓰거나 고보습제품 쓰는 것도 아닌데

별로 안땡기고 얼굴에 수분감도 넘치고~!

수분 충전도 제대로 되서 그런지 얼굴에 트러블도 거의 없고

이젠 좁쌀여드름도 거의 찾아보기 어려워졌어요~ 만쉐이!ㅋㅋ

 

 

글고 모자쓰고 다니는거 좋아해서 엉망이었던 제 이마

지금 관리 5회차인데 엉망이었단 거 기억이 안날 정도 ㅋㅋ

광주상무지구피부관리 해주는 곳이 진짜 실력 좋은 거 같아요

제가 원래 여드름 달고 사는 피부라 회사 근처 피부관리실 다 알고 다녔는데

여기만큼 트러블 확실하게 트러블 잡아주는 곳은 없었어요 ㅋㅋ

덕분에 요즘 모자 쓰고 다니던거 버리고 스타일 아예 바꾸는 중~!

 

요번에 여드름관리 받는 거 효과가 넘 좋아서

겨울 되기 전에 여기 광주상무지구피부관리에서 물광주사도 맞아볼까 고민을 ㅋㅋ

요즘 피부 많이 좋아졌다고 친구가 엄청 부러워했는데

같이 여기 얼짱몸짱 오자고 해서 금욜에 관리 같이 받으려고 하고 있어요 ㅋㅋ

친구한테 관리받는 곳 얼짱몸짱이라고 실력 좋다고 했더니

거기 항상 드라마 엔딩크레딧에 나오는 곳 아니냐고

거기 엄청 큰 곳일 거라고 친구가 대땅 기대 중~

드라마 즐겨보질 않다보니 드라마제작지원까지하는 큰 곳인 줄 몰랐던 ㅋㅋ

어쩐지 얼짱몸짱 로고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더라니~

제가 좀 눈이 높은 건지 진짜 실력 좋은 곳만 골라서 가는 거 같음 ㅋㅋ

 

- 얼짱몸짱 상무점 -
광주 서구 치평동 1184-3 신세린빌딩 202호
062-373-2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