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횟집추천,인계동횟집추천은 바로이곳~!

수원바닷가랍니다 ㅎㅎ 바닷가란이름답게 바다내음이 물씬풍기는 맛집이였어요 ㅎㅎ

가족과함께 외식을하러 자주오는 단골 횟집!!

 

이곳에는 제가 좋아하는 밑반찬이 정말 많이 나와요 ㅎㅎ

하나하나 제가 싫어하는 반찬이 없어요 ㅋㅋ 그만큼 세세한것까지 신경쓴 밑반찬들!! 

 

제가 특히 좋아하는 콘샐러드 ㅋㅋㅋ

다른것도 다맛있지만 전 이 콘샐러드가 메인메뉴 나오기전엔 제일 손이많이가는 밑반찬이에요 ㅋㅋ

메인메뉴가 나오기전에 싹싹비워버린다는 ㅋㅋ>_<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회가나왔습니다 ㅎㅎ

역시 수원횟집추천,인계동횟집추천 바닷가답게 정말 먹음직스럽게 나온회!

회자체가 너무쫄깃쫄깃하고 씹는맛이 고소해서 굳이 와사비장을 안찍어도

너무맛있었어요 ㅋㅋ!!

회를 좋아하긴하지만 자주못먹는게 참 가슴에 응어리로 맺혔는지 정말 눈코뜰새없이

바쁘게 먹은거같네요 ㅋㅋ 회가 바닷가라는 이름답게 너무 신선하고 직원들도 친절한게

너무제맘에 쏙드는 횟집이에요 ㅎㅎ 회식장소로도 괜찮은분위기에 맛집~

수원횟집추천,인계동횟집추천 바닷가 꼭 한번 와보세요 ^^!!

 

 031-267-3392,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