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고기맛집 추천 한우텃밭

Posted by 핫도그빵 맛집/경기.수도권 : 2013. 10. 30. 18:28

 

 

한 번 갔다온 이후로 완전 고기홀릭~!

고기 좀 먹어본 저도 정육식당은 파주에서 처음 갔는데

여기 파주고기맛집 추천인 요 정육식당에서 정말 고기부터 반찬까지

정말 상태 젤 좋은 걸로 먹고 온 거 같아요

파주가 가는 길이 그렇게 어렵진 않아서 고기 궈먹으러

정육식당 한우텃밭으로 한 번 더~!

이번 달 안에 파주만 몇 번 가는 건지 모르겠네요~

 

셀프정육식당 한우텃밭
경기도 파주시 교하 오도동 189-4
031-948-9900

 

 

 

정말 여기 파주고기맛집 처음 왔을 때

제가 평소에 보고 다니던 고깃집들과는 전혀 다르게

널찍널찍하고 한산한 분위기가 정말 맘에 들었어요

야채도 차림비 3천원이면 바로 앞에 텃밭에서 딴 걸로 먹을 수 있고

야채도 그렇게 즐겨 먹지 않는 편인데

방금 딴 거라 그런지 정말 아삭아삭해서 시장에서 사 먹던 거랑 맛이 틀린~

 

 

 

 

파주고기맛집 추천에서 오면 당연히 한우~

고기 질 좋은 걸로 시켜놓고 먹는데

진짜 뭘 시켜도 다 기본 이상인 거 같아요

사진 보는데 고기 좋아하는 지인들이 전부 여기 고기 진짜 수준급이라고

어디 있는 곳이냐고 막 물어보던~

 

마블링도 대박이고 넘 맛있어보이고

정말 근처 정육점이나 웬만한 회식으로 갔던 고깃집에선 볼 수 없는 비쥬얼!

정육식당이 정말 고기 질이 너무 좋다고 해서

정말 그냥 고깃집들이랑 다를까 했는데

신선함이랑 고기가 완전 다르다는 건 볼 때마다 실감!

 

 

 불판에 올리는데 성격 급해서 한 번에 다 투척!!!

나중에 타면 어쩌냐고 하면서 하나만 올리지 이랬는데

파주고기맛집 추천인 여기 한우텃밭 고기 한 점 입에 넣고 난 순간 부터

고기가 탈 일은 없었어요 ㅋㅋㅋ

저희가 흡입하는 속도가 익히는 속도보다 더 빨랐다는 ㅋㅋㅋ

맛있으면 정말 먹는 속도 팍팍팍!!!

 

질이 너무 좋아서 핏물만 살짝 빠지게 익혀서

소금에만 찍어먹어보는데

정말 고기가 좋아서 그런지 소금만 찍어먹어봐도 맛이 정말 달라요~!

씹는 맛이랑 육질이 정말 최고!!!

 파주고기맛집 추천으로 알게 된 곳인데

정말 요즘 고기 좋아하는 지인들 한 명씩 다 델구 가서 고기 먹여보고 오는데

다들 너무 맘에 든다고 칭찬 일색이네요~

간만에 넘 맘에 드는 가게 찾은 거 같아서 기분 좋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