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서교동모임장소 서가앤쿡 홍대1호점에서 사무실 같은 팀 직원들과

함께 회식을 하고왔다. 연말에 한번 더 할 예정이긴 하지만...

얼마전까지 진행하고 있었던 프로젝트가 성공리에 마무리 되서 자축도 할 겸

겸사겸사 회식을 갖게된 것! 이날 우리의 회식장소는 서교동회식장소 서가앤쿡 홍대1호점이다.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서교동모임장소 서가앤쿡 홍대1호점

워낙 인기있는 곳이라 평일에도 웨이팅이 꽤 걸려있는 곳 ㅜㅜ

이날은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홀 내부를 찍어보고 싶었지만 사람이 많아서 패스 ㅜㅜ

벽이라고 찍어보았음...ㅋ

아무튼 우리는 이날 정말 배터지게 먹었다.

양이 워낙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줄지가 않아! 이렇게 좋은곳이!ㅎ

 

 

 

 

서교동모임장소 서가앤쿡의 연어샐러드.

두툼한 연어가 듬뿍 올라가있는데, 야채도 싱싱하고 맛있어서

다른 파스타랑 스테이크와 같이먹기에 좋았다.

특히 저 드레싱이 아주 일품! 연어와 다른 야채를 하나로 묶어주는 역할이랄까.. 매력있었음

 

 

 

 

서교동회식장소 서가앤쿡 홍대1호점의 잇 아이템(?)인ㅋㅋ

목살스테이크 되시겠다.

한테이블마다 한명씩은 이 스테이크 먹고있는듯.. 그만큼 맛있음!

고기 두께도 두툼하고 말이지~ 스테이크 소스도 맛있었고 ^^

 

 

 

일단 고기가 굉장히 연하다.

돼지고기라 좀 질기려나 싶었는데 아니었음

목살이라 두툼하기도 해서 맛있게 먹고왔다.

 

 

 

 

이건 머쉬룸 파스타, 해산물이 들어가있는 파스타였는데,

위에 마늘빵과 계란프라이가 한장씩 나온다.

소스도 내가 좋아하는 흥건한 소스! 고소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소스까지 싹싹 긁어먹었다.

저 마늘빵을 소스에 적셔먹는것도 굿^^

 

 

양이 많아서 절대 줄지 않았던 서교동회식장소 서가앤쿡 홍대1호점의 파스타ㅎㅎ

서교동에서 모임이나 회식갖고싶으면 서가앤쿡 홍대1호점이 딱인듯 싶음

이날 우리 팀원들 다 배터지도록 포식했다 -_-;;ㅎ 강추날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