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분위기좋은레스토랑 쉐프온테라스에 다녀왔어요~

 

스테이크가맛있는집으로 일산에서 유명한곳이에요!

 

가보고싶다구 노래를 부르다가 드디어 다녀왔네용 ^-^!!

 

그동안 친구들이 극찬하구 사진을 보여주는데, 어찌나 가보고싶었던지~

 

날씨도좋구 요즘가서 먹기 딱인것같아요~ㅎㅎ

 

일산레스토랑 쉐프온테라스의 늠름한강아지가 인사하듯 마중나와있네요 ^0^

 

 

 

 

스테이크가맛있는집인만큼 스테이크로 먹어줘야겠죵?!

 

남자친구도 저도 고기종류라면 다좋아하는편이라, 파스타두 좋지만

 

둘이 사이좋게 안심스테이크와 등심스테이크로 시켰어요~ㅎㅎ

 

코스요리로 시키니 나온 스프!

 

궁금한게 많은지라 이것저것 많이도물어봤네요 ㅎㅎ

 

맛있는 이스프의 정체는 트러플오일을곁들인단호박스프!!

 

이름도 참길죵?! 단호박의 달달한맛이 그대로느껴지는 맛있는 스프!

 

 

 

저희가 먹은 샐러드는 양도 아주푸짐하구

 

싱싱한 자몽샐러드에요~ 저기보이는 과일이 바로 자몽!

 

새콤한게 샐러드와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ㅎㅎ

 

과일이 듬뿍들어있는 샐러드가 조금 생소했는데

 

딱 제스타일이라 한그릇 다.. 헤치웠어요 ㅋㅋ

 

샐러드로 배를 채울뻔~ㅋㅋ

 

 

 

 

보기에도 아주 먹음직스러우면서 알록달록 예쁜 음식들

 

카나페도 먹기아까울정도로 예쁘게 나왔어요!

 

역시 듣던데로 일산분위기좋은레스토랑으로

 

사랑받을만하네요 ^0^!!

 

여자친구데려가면 백발백중 그날의 데이트는 성공이실꺼에요 ㅎㅎ

 

 

 

카나페와 함께 나온 쉐프의 에피타이져~

 

관자와 새우가 함께나왔는데 한입거리인 에피타이져

 

괜히 칼로 잘라도먹고,,ㅋㅋ 오랜만에 제대로된 관자맛을보니

 

입에서 사르르~ 스테이크보다 부드러운 관자맛에 반했어요 +_+

 

 

 

드디어 메인요리등장~

 

스테이크가맛있는집 쉐프온테라스의 메인 바로 안심스테이크에용!

 

저희는 둘다 미디움으로 시켰어요~

 

딱 적당히 부드러운 안심스테이크가 입에서 사르르~

 

맨날 고기에 소주를 먹다가 일산분위기좋은레스토랑 쉐프온테라스에오니

 

남자친구도 저도 부끄부끄..

 

가끔씩 이런곳에서 분위기내면 정말 좋을것같아요!ㅋㅋ

 

 

 

 

 

육즙도 그대로 느껴지구, 스테이크가 정말 부드럽구 맛있었어요!

 

육안으로도 맛있어보이는 스테이크..

 

또 먹고싶네요 ㅠ_ㅠ

 

소스도 맛있고 고기퀄리티도 굿!!

 

보이는것만 중요하게 생각하는게아니라 맛까지도 최고였던

 

스테이크가맛있는집 쉐프온테라스!

 

남자친구를 한번더 꼬셔봐야겠어요.. 다가올 화이트데이에 한번더!!ㅋㅋ

 

 

 

 

마지막으로 디저트까지두 환상적이였던

 

일산분위기좋은레스토랑 쉐프온테라스~~

 

퐁듀를 연상시키는 초코시럽과 아이스크림까지

 

완벽한 저녁식사를 했네요 ^-^!!

 

일산분위기좋은레스토랑으로 쉐프온테라스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