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불고기

Posted by 핫도그빵 맛집/서울 : 2013. 7. 30. 01:00

 

 

 

오늘은 친구들과 같이 종로에있는 광양불고기 집에 다녀왔다~

진짜 아직까지도 너무너무 기억에 남는데 ㅋㅋ

이날 술을 정말 얼마나 먹었는지..

술이 술술 들어갈정도로 정말 고기가 맛있었던날이다 ㅋ

 

 

광양불고기 집은 이렇게 인테리어도 깔끔히~~~~!!

테이블이 많은거보니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구나 라고생각했다~

 

 

메뉴판이다 모두 보고참고하였으면좋겠다~

25000원짜리를..

15000원에 먹을수있는기회..ㅋㅋ

 

친구들과 나는 아주 신났던거같다 ㅋ

 

 

 

 

불고기 등장.. 고기색깔보시라..진짜 대박템이군.

침고이기 시작 ㅋㅋㅋㅋㅋ

 

 

지글지글 빨리익어라 ㅠㅠ

우리는..고기만 뚫어져라 보고있었던거같다 왜냐.

회사끝나고 너무 배고팠던 상태인지라 ㅠㅠㅠㅋㅋ

 

 

짠짠짠~~~

먹어보실까나 ㅋ

 

 

소스에 이렇게찍어먹으면...

아...진짜 대박이다 너무 맛있다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다..ㅠ.ㅠ

 진짜 중독성이 너무 강한거같다.

 

소주를 부르는 맛이라고할까??

 

친구들과 이날 몇인분을 먹었는지도 모른다 대부분 모이면 3차는 기본인데

이날우리는 광양불고기에서 2차갈때까지의 술양과 배를 채운듯했다 ㅋ

 

그만큼 맛있고 질리지않으니까 떠나질 않는다는거 ㅋㅋㅋ

 

종로에있는 광양불고기 진짜 강력추천합니다.

회식이나 혹은 친구들모임 등등 꼭한번 다녀와보세요!!!

고기가 술을 부릅니다 !! 흐흐흐 ㅋ

 

 

광양불고기
주소 : 서울시 종로구 관철동 6-4
전화 : 02-733-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