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관리하려고 광주몸매관리 잘 해주는 곳에서

열심히 관리 받고 있는데 아직 완전히 날씬해진 건 아니지만

처음에 왔을 때랑 너무 많이 달라져서 넘넘 행복해요

첨엔 혼자서 빡세게 다이어트하다가 실패하고

당장 살도 안빠지는데 아이한테 익숙해지는 것도 넘넘 힘들고

완전 패닉과 좌절에서 헤어나오질 못했는데

먼저 출산 선배인 친구들이 도와좌서 광주체형관리 받으면서 극복 중이에요

 

얼짱몸짱 상무점
062-373-2072

 

 

첨엔 광주몸매관리하러 와서 뚱뚱하고 몸이 엉망인 거 알리는 것도 창피하구

침대 베드에 눕는 것도 막 주저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산후관리 하러 가서 완전 잠깐씩 푹 자고 와버려요 ㅋㅋ

셀룰라이트와 청바지 도저히 안들어가던 제 다리였는데

지금은 조금씩 바지도 입을 수있 있을 정도로 정돈됐어요!

제가 여기 광주체형관리하면서 넘 후련했던게 바로 셀룰라이트!

이건 정말 관리 잘 하고 살 다 뺀 엄마들도

그대로 남아있는 사람 많았는데 전 광주에서 산후관리하면서

셀룰라이트가 눈에 띄게 줄어서 넘 놀랍더라구요

 

 

위에 사진이 제가 막 관리 받으러 갔을 때고

밑에 사진이 2주 전에 찍은 사진이에요

이젠 셀룰라이트도 거의 많이 줄어들고 서서히 허벅지 사이도 떨어지는 중!

광주몸매관리 하면서 넘 편하고 단식하거나 그런 것도 없어서

산후관리받고 나면 넘 개운해서 완전히 집에 가서도 푹 잠들었는데

관리 받고 푹 자고 반복하면서 몸이 정말 개운하고 슬림해지던....

 

 

광주몸매관리로 산후관리 받으면서

저도 넘 행복하고 우울함도 탈출하면서 애기 돌보는 것도 익숙해지고

애기 좀 더 크면 뭘할까 계획세우는데

울 신랑이 젤 좋아하네요 ㅋㅋ

살 금방 빠지겠다고 기대하는 울 신랑 ㅋㅋ

광주체형관리 막바지도 꾸준히 다녀서 얼렁 처녀적 몸매 찾아야겠어요

마의 5키로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