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애오개PT! 공덕, 마포피티!

하이엘휘트니스에서 열심히 운동중~~~

 

 다들 자기관리 잘 하고 계신지...?

난 요즘 하이엘휘트니스에 제대로 꽂혔다..ㅎ

친구 소개로 알게 된 휘트니슨데 완전 대박이다 ㅋㅋ

작년 봄까지만 해도 진짜 몸매 대박이었지..

관리도 열심히 하고 그랬는데 어느 순간부터 딱 놓게 됐다.

귀찮기도 하고, 그냥 자신감이 생겨서 이제 관리 안해도 되겠다 싶어서..

그렇게 몇달 못가서 5키로, 6키로 점점 늘더니

결국 10키로 찍었다 ㅋㅋ 하.. 옷이 안맞아서 눈물흘렸었지..

친구덕에 하이엘휘트니스에서 8월부터 꾸준히 관리중,

그 결과 예전 몸매 돌아가기 성공이다~~~

 기구도 많고 깨끗한 하이엘휘트니스

공덕,애오개PT로 짱이다 정말 ㅋㅋ

요가도 하고 스피닝까지..

아, 정말 하나하나 따지고 보면 하이엘휘트니스만큼 괜찮은 곳 찾기 힘듬ㅋ

투자한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잘 해주는 곳~

 요가수업시간.. 옆 친구 찰칵 ㅎㅎ

자기 모습 뽐내는중 ~

아, 나는 진짜 요가할 때도 재밌지만 스피닝 할 때가 가장 좋아 !

너무 신나고 ㅋㅋ 아무튼.. 전체적으로 마음에 안드는게

없다고 말하고싶은 하이엘휘트니스다 ㅋㅋ

공간도 넓고 .. 그렇게 꾸준히 관리해주니까

효과가 빠른 것 같고, 관리해주는 트레이너분들도 최선을

다해 도와주시니 살이 안빠질 수가 없지..

그 덕에 옛날에 못입던 옷들 다시 입고있다 ㅋㅋ

새 옷 입는 기분이랄까~~~

스피닝할 때 기분 최고 ~~~~ !

이러니까 하이엘휘트니스가 짱이라는거다 ㅋㅋ

나만 효과본게 절대 아닐꺼다 !

나 말고도 효과본사람들이 어마어마할텐데..ㅎㅎ

몸매관리,자기관리 하기에 최고인 곳

하이엘휘트니스 추천이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