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 낳고 나서 정말 허벅지부터 몸매가 장난아니게 됐어요 ㅠㅠ

셀룰라이트에 튼살에 정말 초토화;;

나름 운동하고 관리해도 애랑 같이 생활패턴 맞추려니까

혼자서 도저히 할 수가 없어서 광주몸매관리로 유명한 얼짱몸짱에

광주산후관리겸 체형관리 맡기고 있어요

 

 

요즘 제가 넘 피곤해서 광주산후관리 받을때마다

저 베드 넘 편안해서 막 잠들어버리구 그래요

내부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광주체형관리 받으러 갈 때마다

몸매관리도 있지만 제대로 힐링 받는 기분이에요

완전 한달에 몇 번인데 횟수 늘리고 싶을 정도로 요즘 제 삶의 활력소!

 

 

첨 갔을 때는 정말 민망할 정도의 몸상태인데

애기 돌보면서 운동하기 너무 피곤했는데;;

운동이 아니라 노동을 하는 수준이 되니까;; ㅠㅠ

광주몸매관리 몇 번 다니면서 맡겨두니까 진짜 몸이 슬림해지는 거 느껴저서 넘 좋아요

남의 도움을 받아서 체형관리랑 산후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니 넘 편함~!

 

 

진짜 민망하지만 얼마나 달라졌는지 저도 체크해두려고 찍은 사진

이게 광주산후관리 첨 받으러 갔을 때 제 뒷태에요;;

셀룰라이트 대박 폭발 중이었던 제 허벅지;;

지금 관리 중간에 찍은 사진인데 허벅지 셀룰라이트 살라진게 완전 올라움!

전 매일 봐서 잘 몰랐는데 사진으로 이렇게 찍어보니까

광주몸매관리 효과 진짜 좋네요

 

 

광주산후관리로 다니고 있는데 신부관리로 오는 사람들 보면 감회가 새롭네요

저도 결혼했을 때 한참 바짝 살빼고 드레스 입느라 정신없었는데

어느새 광주몸매관리를 애기 낳고 산후관리로 다니고 있으니...

지금 체형관리 하고 있는 사람들보면서 제 신혼 때 생각나네요

근데 제 지금 몸매는 ㅎㄷㄷ

아기 낳아서 넘 행복한데 제 몸매가 안 행복하네요;;

얼렁 올해 안으로 몸매관리 바짝해서

얼른 애기 낳기 전에 옷들 입을 수 있게 노력해야겠어요!

요 시기 놓치면 그냥 이 몸매로 눌러앉게 될 것 같아서

얼짱몸짱의 도움을 받아서 광주산후관리 화이팅 중~!

지금 열심히 광주몸매관리 열심히 받았더니

우선 울퉁불퉁했던 셀룰라이트는 매끈해졌네요

좀 더 열심히 달리면 허벅지부터 효과 많이 볼 것 같아요

 

얼짱몸짱 상무점
062-373-2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