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동에 있는 피부관리실 보주아에서 피부관리를 받고 있어요

한번도 피부관리실에 제대로 가본 적이 없었는데요

이번에 찾은 분당 정자동 피부관리실 보주아는 분위기도 편안하고 정말 좋더라구요.

분당 정자동에서 피부관리실 찾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

 

저는 천연 발효화장품을 이용해서 케어를 하는데요.

분당 정자동 피부관리실 보주아에서 사용하는 천연발효화장품 MieV는 100% 무화하학

화장품으로  유기농 재료를 선별하여 발효과학 시킨 제품으로

피부흡수력이 높아서 피부 세포재생, 탄력, 미백, v라인, 비대칭 턱선관리에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케어를 할 수 있다고 해요 ^^

 

 

저같은 경우에는 나이가 나이이고 요즘 야근을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피부가 축축 쳐지는 것이 느껴졌는데요.

그게 너무 속상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재생과 탄력이 필요하다고 느껴져서

관리실을 찾게 된건데 확실히 다닌지 얼마 안되어서부터 그 효과가 느껴지네요

정말 놀랄 정도로 !ㅎㅎ 신기해요.

 

집에서 자가관리로는 안되는 것을 피부관리실에서는

전문적인 관리사님의 손길을 거쳐서 가능하게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정자동 피부관리실 보주아 ㅎㅎ

안가보신 분들 중에서 피부관리실 찾는 분들께 완전 추천하고 싶네요.

분위기도 편안하고 항상 친절하고 관리도 잘 해줘서

다녀오면 몸도 마음도 편안해지고 기분이 좋아요 ^^

 

요즘에는 피부관리실이 많아서 어디로 찾아야할지

고민하게 되니 마련인데요~

이럴 때일 수록 좋은 곳을 알아내기가 어렵죠 !

그런데 저는 분당 정자동 피부관리실 보주아를 찾을 수 있어서

행운이었던 것 같아요 히히~ 기분 좋게 관리받고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