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도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

결혼을 앞둔 신부들에게 꼭 필요한게 있다면

바로 피부관리일것 같은데요.

결혼식 당일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서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식날은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기때문에

꼭 관리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미리미리 관리를 받으면 좋을것 같아서 홍대에있는 피부관리실을

여기저기 알아봤어요.

집근처에서 다녀야 빠지지 않고 꾸준히 잘 다닐 것 같았거든요

홍대피부관리 잘하는곳으로 정선생전문스킨케어를 알게되었어요.

홍대피부관리실 정선생전문스킨케어에는 웨딩케어가

체계적으로 잘 되어있어요.

바쁘고 시간이 없는 신부들을 위한 집중케어로 !!

단기간에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정규프로그램 외에도 신부의 피부상태, 스케쥴에 맞춰서

1대1 프로그램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홍대피부관리 정선생전문스킨케어는 인테리어도 예쁘게 잘 되어있고

베드도 깨끗하답니다 ^-^

너무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 !

저는 B코스로 관리를 받았어요

화이트닝케어(수분집중 or v윤곽케어로 선택가능) 5회

드레스라인 5회

신랑2회

이렇게 되어있어요

남자친구와 함께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좋답니다.

홍대피부관리실 정선생전문스킨케어에서

웨딩케어를 받길 잘한것 같아요

야외촬영과 실내촬영할때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피부가 촉촉해서 그런지 사진빨도 잘 받더라구요

평생 한번뿐인 결혼이자 사진일텐데 !!

잘나온 사진을 받고 싶은것은 누구나 다 마찬가지잖아요.

포토샵으로 처리를 한다고해도 피부는 한계가 있답니다 ~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님들에게

홍대피부관리 정선생전문스킨케어 추천할게요 !!

도자기같은 매끄러운 피부 !! 지금바로 만들어보세요 ~

상담받고 피부상태에 맞춰 관리 받으시면 좋을것 같아요.

홍대피부관리실 정선생전문스킨케어로 고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