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하남시 슬림앤슬림에서 등관리를 받고 있다.

 

처음에 등이너무 아파서 통증관리를 받을 곳이 없는지 찾다가

 

사람들이 슬림앤슬림을 추천을 해주길래, 일단 문의를 하고선 찾아갔었다.

 

시설도 깔끔하고 위생관리가 잘 되고 있단 느낌을 많이 받았다.

 

아무리 통증관리여도 청결은 중요하니까 :)

 

 

 

내가 요즘 다녀보면서 느낀 것인데, 통증관리를 받으면서

 

자세도 좋아졌고 몸이 전반적으로 시원해졌단 느낌을 많이 받는다.

 

난 체력이 없다란 말을 입에 달고 사는 사람들은

 

일단 받아보는게 좋은듯..체력이 없는건지 아니면 스트레스나

 

나처럼 통증이 누적되었는데도 모르고 그냥 지내고 있는지 말이다.

 

 

 

결코 절대 체력이 약해서만이 몸의 피로의 문제가 아닐 것이다.

 

꾸준히 운동할 시간이 없는 수험생이나 회사원들은

 

관리가 필수적이라고 생각한다. 일처리나 공부에 집중력만큼

 

중요한 요소는 없기 때문이다. 100시간 앉아 있는 것 보다

 

1시간 집중 세게해서 하는 게 더 좋기때문!

 

아무튼 난 회사를 다니면서 시간 조절을 해서 관리를 받고 있는데,

 

예전에 비하면 등결림이나 허리결림이 많이 줄었다.

 

 

 

 

 

울 아빠도 매일 등이 결린다고 하시는데,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슬림앤슬림에 한번 가보시라고 해보고싶다.

 

등관리는 피부도 좋아지면서 혈액순환이 잘 되어서

 

혈색도 좋아지기때문이다!! 절로 동안관리가 된다니깐?

 

편두통도 없어지고 말이다. 이놈에 편두통이 없어진게 가장 좋다 ㅠㅠ

 

등관리 하나로 좋아지다니..

 

 

 

앞으로도 꾸준하게 관리를 해서 통증도 없애고

 

일에 집중력도 더 향상시켜보고싶다!

 

통증관리가 끝나더라도 슬림앤슬림에서 피부관리를 받으며

 

자기관리를 좀 해볼 생각이다. 하남시에서 이만한 곳이 또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