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쪽에서 육회로 유명한 곳!

바로 등갈비와한우유쾌라는 곳인데

광명에 있는 곳이 직영점이라 서비스도 음식도 수준급인 곳이에요

요번에 육회에 소주 땡겨서 바로 광명육회로 유명한 요기로 고고~

여기 간판에 써있는 등갈비도 같이 나오는 세트로 주문했는데

주문하고 음식도 금방 금방나오구~

우선 계란노른자랑 육회 섞어주기~!

 

 

등갈비와한우유쾌 광명점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158-830
02-2611-8804

 

 

 잡내 그런거 제로!!!

그리고 부드러우면서 진짜 맛있어서 소주가 끊임없이 땡거요

소주를 부르는 광명육회와 소주 한 잔~

삽겹살이랑 소주도 별로 안좋아하는 저인데

여기 광명육회는 정말 소주랑 같이 먹을 때 환상의 조합!

 

 

 

배랑 싸서 아삭달콤하게 담백한 육회 먹다보니

정말 육회 접시 순식간에 끝장을 내는... ㅋㅋㅋ

육회 먹으면서 정말 소주는 순식간에 비웠어요

친구가 자긴 많이 안먹을 거 같다고 하더니 젓가락질 속도가 워프 ㅋㅋㅋㅋ

그래도 저희에겐 등갈비가 남아있음!!

원적외선 오븐에 구워나오는 요기 광명육회의 또 다른 자랑인 등갈비인데

엄청 부드러워요~ 입 안에서 녹음!

 

 첨에 그냥 눈으로만 봤을 때는 질기지 않을까?

요런 의심도 했는데 광명육회 질을 생각해보면 고기는 수준급이라고 믿고

장갑끼고 잡아서 소스에 한 번 푹~

매콤하고 중독성도 쩔어주면서 대박 부드러운 등갈비!!!

손에 하나 쥐고 나서 거의 먹으면서 얘기하는 게 아니라

지금 우선 먹고 얘기는 나중에 ㅋㅋㅋ

오랜만에 친구 얼굴을 봤지만 저흰 고기가 더 반가웠음 ㅋㅋ

 등갈비 부드러워서 정말 이빨로 뜯을 것도 없이

당기면 부드럽게 고기결대로 쭉 찢어지는데 행복함~~~ ㅜㅜ

근데.... 우리 등갈비도 순식간에 비우고

거의 여유있게 광명육회랑 소주 한 잔씩 비우면서 이야기 할까 했는데

얘기하기 보다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고기 감탄만 한 30분 ㅋㅋㅋ

그리고 정말 해야될 얘기는 다 까먹고 돌아왔습니다 ㅋㅋㅋ

걍 이번 주 주말에 광명육회 한 번 더 먹으러 가서 얘기하기루 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