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혼자 가서 밥 먹기도 좋고~

조미료 안쓴다고 해서 자주 찾아가게 되는 나를위한밥상이에요

정말 제가 집에서 나를 위해 차렸다는게 아니라 가게 이름이란 ㅋㅋ

신경성 + 아무때나 먹기를 요즘 자주 했더니... 정말 속이 남아나질 않아요;

그래도 해먹을 시간도 없고 집에서처럼 밥해주는곳 열심히 찾다가 알게된 일산동구맛집

요즘은 제 점심저녁을 전부 여기가 책임지는 중~

요즘 여기 일산김치찜맛집이라고 알려지면서 손님들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ㅋㅋ

나만의 맛집이라고 생각했는데 저만 그런게 아닌듯~

 

 

 

처음에 메뉴판에 이거 적혀있는 거 보고 혹해서 주문해봤는데

정말 맛있고! 특히 먹고 나서 속도 엄청 편한게 완전 좋음~

요즘 그냥 밥 먹어도 걍 속이 좀 갑갑했는데

 일산동구맛집 나를위한밥상을 알게 된 이후로 완전 편안하게 밥 먹구~

이렇게 속이 편한 음식들 몇 번씩 먹어주니까 정말 뱃속 상태 점점 좋아지는 거 같아요

 

 

 제거 여기서 반한 김치찜~

김치랑 두부랑 고기까지, 밥 한숟가락이랑 먹으면 완전 환상이궁~

거기에 밑반찬들도 정말 잘 나와서 여기서 밥 먹을 때마다 행복해요

저도 집에서 이렇게 차려먹으면 좋을 거 같은데

...저의 격한 귀차니즘과 손재주 제로;;

걍 일산동구맛집 자주 와서 건강하게 먹겠어요 ㅋㅋㅋ

 

평소에 야채 잘 안챙겨먹는데 일산김치찜맛집 여기서 식사 시키면

이렇게 풍성한 밑반찬에 완전 신선해보이는 샐러드까지 나오는데

속 안좋고 항상 야채부족인 저한텐 완전 반가운 반찬이에요

집에서 따로 샐러드 만들어 먹으려고 사놓으면...

사놓고 한 번 먹구 그 다음엔 물러서 다 버리기의 연속;;

걍 이렇게 일산김치찜맛집 가서 샐러드 자주 먹어주는게 제 건강에 도움이 되요 ㅋㅋ

 

 샐러드랑 제가 좋아하는 부침개까지~

그리고 여기 일산동구맛집의 메인메뉴! 김치찜!

진짜 푸짐하고 부드럽고 조미료 따로 넣지 않는다고 해서 그런지

너무 짜지도 않고 정말 적당하면서 중독성있는 김치찜~

어제도 요 두부랑 김치 같이 먹는데 부드럽고 따뜻해서 넘 맛있었어요 ㅋㅋ

김치찜의 짭조름한 고기랑 밥 한숟가락~

며칠째 속 불편했는데 이거 한 그릇 먹고 오니까 진짜 넘 속편하고 좋아요 ㅋㅋ

혼자서 밥 해먹는거 귀찮은 분들한테 요기 이름 그대로 나를위한밥상 정말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