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페스타맛집에서 먹은 육회

Posted by 핫도그빵 맛집/경기.수도권 : 2013. 11. 4. 14:52

 

주말 외식은 역시 고기~

요즘 주말마다 라페스타맛집 탐방하러 다니고 있어요

오픈기념 소주 한 병 천원 이벤트 땜에 이벤트

이벤트 끝나기 전에 등갈비와한우유쾌 재방문!

요번엔 육회랑 등갈비에 육사시미까지 먹고 왔습니다 ㅋㅋㅋ 

소주 한 병에 천원인데다가 고기가 넘 맛있어서 그런지 정말 둘이 찰떡 궁합!

 

등갈비와한우유쾌 일산점
경기도 일산동구 장항동 756번지 101호
031-908-9279

 

 

 여기 육사시미 이미 때깔부터 틀림~~~

전에 여기 라페스타맛집 왔을 때도 육회 맛에 반했는데

이번에 와서 가게 좀 천천히 둘러보다가 발견한 고기는 무조건 1+ 등급 사용!

정말 비린내 그런거 제로에 식감일아 살살 녹는 맛이 진짜 최고!

육사시미는 육사시미대로 또 이거 나름의 맛이 있었어요!

 고추장 찍어서 소주 한 잔씩 마시기 시작하니까

소주 한 병 끝내는 건 일도 아니고....

그리고..... 순식간에 저희의 육사사미도 사라져부렸습니다 ㅋㅋㅋ ㅡㅜ

그래서 라페스타맛집에서 폭식을 스타트 ㅋㅋㅋ

 

 

 여기 온 이상 그냥 지나갈 수 없어서 육회도 시킴!

육사시미랑은 이것도 약간 맛의 차이가 있는데 신기하더라구요

담백하면서 소주를 끌어당기는 라페스타맛집의 육회

정말 후루룩챱챱 ㅋㅋㅋ

육회맛을 음미하면서 먹어야되는데~~~~

 

이러면서 맛있어서 걍 정신차리고보면 빈접시 ㅋㅋㅋ

 

 치즈 얹어서 먹는데 담백함 + 짭조름!!

담백한 육회에 달고 시원하게 배랑 먹는 것도 맛있고 치즈도 맛있고!

배랑 치즈 동시에 얹어도 맛있습니다 ㅋㅋㅋ

라페스타맛집에서 발견하는 육회의 매력!

그리고 여기 등갈비 맛을 저희가 고를 수 있었어요

매운맛, 순한맛, 중간맛 이렇게 세가지였는데

걍 세가지 섞어서 달라고했는데... 오오....

담에 올 땐 매운맛만 가득해서 먹어야지...+_+

 

 중독성이 장난아니었던 부드러운 등갈비 매운맛!

소주 한 잔이랑 매우면서 계속 손이 가는 등갈비까지 함께 하니까

라페스타맛집에서 정말 소주랑 고기 끝장나게 흡입했어요 ㅋㅋ

여기 고기들 진짜 담백한 육회부터 부드러운 등갈비까지

진짜 소주랑 궁합 퍼펙트한 라페스타맛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