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돌잔치잘하는곳 엔젤스파티 후기

Posted by 핫도그빵 육아 : 2014. 1. 28. 14:32

 

정말 고르고 골라서 이번에 엔젤스파티에서 저희 아이돌잔치 잘 마치고 왔어요

돌잔치 하고 나서도 고맙단 인사랑 이것저것 정리하다보니 이제야 후기 올려요

늦어도 설 되면 더 정신없어서 못올릴 거 같아서 오늘 올려봐요~

부천돌잔치잘하는곳으로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엔젤스파티가 가장 홀도 적당하고 진행이나 음식도 맘에 들어서

근처에 다른 곳도 많았지만 여기 엔젤스파티에서 진행하기로 했어요

 

첨에 너무 정보가 많아서 멘붕하고

막상 제가 해보려니까 해야될 게 너무 많아서

주변에 부천 사는 지인들이 추천해준 곳 위주로 알아보고

엔젤스파티가 위치도 좋으면서 상담도 잘해주셔서 돌잔치장소로 결정한 건데

정말 진행하면 할 수록 맘에 들었어요

부천돌잔치잘하는곳이라 그런지 제가 이것저것 많이 신경써야될 게 없어서

1월에 돌잔치여서 너무 정신없지 않을까 했는데

연말까지 제가 신경써야될 것도 적어서 너무 편하게 돌잔치했네요

 

홀이 깔끔하면서 조명이 적당해서 사진도 진짜 잘나왔고

부천돌잔치잘하는곳이 음식도 깔끔해서 친척들이나 애기들도 엄청 잘 먹고 갔어요

와주신 분들 전부 음식 가득 채워서 접시에 담아오시고 맛있다고 잘 골랐다고 칭찬해주셨는데

첫돌잔치하는건데 잘 알아보고 한 거 같아서 넘 뿌듯했어요

 

홀에서 진행해주는데 정말 부천돌잔치잘하는곳 엔젤스파티 진행자분이

엄청 능숙하게 진행해주셔서 너무 재밌었어요

솔직히 돌잔치 지루하기도 쉽고

진행하는 분한테 달린 거라 이 부분이 걱정 많이 됐는데

애기 축하해주러 왔는데 지겨워하거나 나가시면 ㅜㅜ

근데 돌잔치 진행하면서 계속 웃겨주시는 덕분에 진짜 아무도 어디 안가고

다들 집중해서 돌잔치 마지막까지 즐겁게 끝낼 수 있었네요

1월 시작부터 부천돌잔치잘하는곳 엔젤스파티에서

저희 아이 돌잔치로 새해 시작 딱 좋게 한 것 같아서 너무 뿌듯하네요

 

엔젤스파티
032-322-1566
신중동역 3번출구 롯제백화점 뒤편 호정프라자

http://cafe.naver.com/0323221566